수강후기
수강후기

[내마기 48기 3조 일구이무] 강사님과의 만남 후기(부제:그룹 투코)

안녕하세요? 매순간 최선을 다하는 일구이무(一球二無) 입니다.

 

어제는 내집마련기초반의 대미를 장식하는 “강사님과의 만남”이 있었습니다.

정말 기대하지 못했는데 강의 종료 후 놀이터에서 발표된 대상자 명단에 제 아이디가 있는 것을 보고 너무 기뻤습니다. 강사님과의 만남은 저보다 훨씬 열심히 하시고 실력이 있는 분들만 선발되는 기회인줄 알았는데 제게도 기회가 와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기회를 아쉽게 놓치신 분들을 위해 후기를 남기는게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후기 전에 3주 동안 오프라인 강의와 어제 강사님과의 만남 자리까지서 수고해주신 샐리 OM님 그리고 함께 수고해주신 분들께 (제게 닉네임을 기억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 감사말씀드립니다.

웰컴보드~

웰컴보드가 저를 반겨주었습니다!! 

배정된 방에는 오늘 함께 해주실 다섯분의 동료분들이(297님, 단디한하루님, 라소피님, 유부초밥님, 꼭가보자님) 계셨습니다! 정말 반가웠고 좋은 질문 주셔서 저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머니코디님은 참석 못하셔서 아쉬웠습니다)

 

드디어 1교시~ 식빵파파님께서 함께해주셨습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 뵈었는데 너무 멋진분이셨습니다. 저희 질문을 경청해주시고 듣자마자 바로 답변을 해주시는데 그 내용이 실정경험을 통한 답변이라서 너무 와닿고 제가 무엇을 해야할지 명확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지방투자기초반과 이번에 열반스쿨 중급 강의를 하신다고 들었는데 다음번 지투반에 꼭 다시 만나뵙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때는 조언해주신 내용 잘 실천해서 0호기 매도와 1호기 투자를 성공해서 보답하겠습니다 ^^

 

2교시는 줴러미님께서 함께해 주셨습니다.

저희 질문에 하나하나 판서까지 하시면서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특히 지역, 단지관련 질문도 많았는데 하나씩 다 답변해주시는 것 보면서 ‘와~ 대단하다 저 지역, 단지를 다 가보신거 아닌가? 실력이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좋은 동료가 되기위한 조건을 설명해주실때 많이 와 닿았습니다.

하나. 선한 마음, 둘. 실력이 있어야 한다 (이거 없으면 안된다)
두개가 연결되어 있다는 말씀도 하셨습니다.

저는 선한 마음은 있다고 생각해서 실력을 키운다면 좋은 동료가 될수 있다고 희망을 가졌습니다^^

 

세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를정도로 몰입하고 함께해주신 분들의 질문과 강사님들의 답변의 수준이 너무 높았습니다. 오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고 다른 강의에서도 최선을 다해서 꼭 다시 선발되고 싶었습니다.

더 나아가 '"나도 이 강사님들처럼 실력을 꾸준히 쌓고 투자성과를 내서 동료들에게 도움이되는 역할을 꼭 하고싶다"는 마음을 먹었습니다.

 

질문과 답변은 너무 개인적인 질문들이이어서 후기에는 다 담지 못했지만 내집마련과 투자를 고민하는 분들의 질문과 답변이었습니다. 

두 강사님의 공통적인 메시지는 “목표를 명확히하고 월부에서 배운 ‘저환수원리’대로 꾸준하게 실천하면 달성할 수 있다”라고 정리해보았습니다.

 

다시한번 좋은 기회를 주신 월급쟁이부자들과 네분의 강사님(식빵파파님, 줴러미님, 자음과모음님, 게리롱님)께 감사말씀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