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일기>
8/4
1. 오랜만에 여유로운 하루를 보냄과 동시에 목표했던 과제들을 다 해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 좋은 책을 남겨주신 이하영작가님 감사합니다.
3. 여유로운 공간과 시간속에서 좋은 책 내용을 깊게 읽을 수 있는 하루였음에 감사합니다.
4. 오늘도 전국곳곳에서 임장하고 있는 동료분들이 있어 힘이됩니다. 감사합니다.
5. 에어컨 만드신 분 진짜 평생 감사합니다. 쪄죽을 것 같은 날씨 ㅠ 에어컨 없으면 못살아
6. 친구들과 좋은 시간 사이에도 틈틈히 뭐하고있는지 보고해주는 남편 감사합니다.
8/5
1. 오늘도 감사일기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 출근길 지하철 진짜 지옥이었지만, 그래도 시원한 에어컨이 틀어져있는 사무실에서 회복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3. 오랜만에 친구와 인생 곱창 + 커피까지 마시며 수다떨수있어서 감사합니다.
4. 일상을 조금씩 회복한 것 같아 감사합니다. 다시 집중 ! 해서 투자자 모먼트도 살려보겠습니다
댓글 0
엣프제 : 에어컨만드신분ㅋㅋㅋㅋㅋㅋㅋ출퇴근 지옥철 진짜 고생많으십니다.... 인생곱창 ㅠㅠㅠㅠ 거기가 어디조ㅠㅠㅠ?
달의여신 : 일상을 회복하셔서 다행입니다. 음하하하~~ 그런데 지옥철에서 제 생각 많이 하셨을 것 같아요 (●'◡'●)
찬근찬근 : 여유로운 공간과 시간속에서의 독서는 정말 힐링이 많이 되는 거 같아요 ㅎㅎ 남은 시간도 잘 보내시고 좀있다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