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부자가 되고 싶은 해리치입니다.
늦었지만 9월 복기와 10월 계획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즐거웠던 실전 28기 24조와 함께 해서 행복했던 한달이었습니다.
9월의 최고의 수혜라면, 바로 파도타기 튜터님과 리파들을 만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글을 남깁니다.
✔ 9월 동안 배운 것
✔ 9월 동안 아쉬움
✔10월의 원씽
✔9월 한달간 정말 감사했던 실전 28기 24조에게…(웃긴 모드 아닌 진지모드로…)
❣파도타기 튜터님에게 : 튜터링 데이는 물론, 바쁜 시간에도 깜짝 만남을 비롯하여, 계속적인 응원이 끝까지 텐션이 떨어지지 않는 큰 힘이 되었습니다. 또한 모임팀장으로 지정해주신 덕분에 재밌게 한 달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소한 질문이라도 해결해주시려는 모습으로 질문에 대한 벽을 없앨 수 있었고, 카톡방에서도 편안하게 조원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한달 동안 잘 이끌어주신 튜터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솔인조장님에게 : 1년 만에 만났지만, 더 멋지게 성장하신 모습으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쉽지 않은 환경에서도 끊임없이 노력하시는 모습에 제 부족함을 깨닫게 해주셨고, 경험 속에서 많은 인사이트를 나눠주셔서 조장으로서 모습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너굴님 : 인생의 큰 일을 앞두고, 실전반에 참여하기가 정말 쉽지 않은 일임에도 끝까지 함께 해주셨습니다. 심지어 부상인 상황에서도 끝까지 해내려는 모습에 정말 큰 자극을 받았습니다. 임장팀장으로 역할 완벽하게 해주신 덕분에 우리조가 끝까지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축하드립니다^^
❣삼부님 : 삼부님 덕분에 힘들다고 절대 말할 수가 없었습니다. 장거리 이동과 더불어 수면부족 상황에서도 정말 디테일한 임장과 임보를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 정말 멋지고, 항상 나눠주시는 모습에 감명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열정 가득했던 삼부님 정말 많이 배웠고, 감사했습니다.
❣라니님 : 야근의 일상 속에서도 항상 웃음을 잃지 않고, 끝까지 해내는 모습에 마찬가지로 제 업무가 힘들다고 할 수가 없게 만든 라니님… 정말 대단했고, 멋지셨습니다. 함께 매임하면서 철두철미한 투자자의 모습을 배울 수 있어 감사했고, 또 많이 배웠습니다. 정말 멋지셨습니다!
❣부준님 : 계속된 단지 토크로 느슨해진 단톡방 분위기를 긴장하게 만든 부준님 정말 감사했습니다. 또한, 함께 매임도 하면서 많은 배려를 받았고, 제 스스로 많이 부족했다는 것을 깨닫게 만들어주셨습니다. 고민인 것 모조리 해결해버리시고, 목표하는 바 반드시 이룰 거라 믿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승박님 :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하지 못해 아쉬웠던 승박님. 짧은 시간이지만 함께 임장하며 나눈 시간들이 매우 즐겁고, 유익했습니다. 동갑내기 투자자로서 저와는 완전히 다른 상황에 있어 제 스스로의 상황을 많이 생각하게 만들었고, 뚝심있게 나아가시는 모습에 너무 많이 배웠습니다.
❣너리님 : 막내인데 막내 같지 않은 너리님! 누구보다 조원들을 많이 배려해주시고, 섬세하신 모습에 정말 부러웠습니다. 제가 갖지 못한 장점들로 가득하신 너리님. 마지막 모임때 뵈지 못하는 사실에 너무 아쉽습니다. 누구보다 실력있고, 디테일한 모습에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너리님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댓글 0
돌맹이의꿈 : 오늘의 목실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리치공 : 해리치님 10월에도 화이팅입니다!!
30억부쟈 : 리치리치 해리치님을 만난건 진짜 행운이고, 제 글에도 적었지만 가장 닮고 싶은 동료입니다. 한달동안 정말 감사했어요. 리치님 10월 MVP는 따놓은 단상이지 >< 화이팅!!!!!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