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 1/2 목실감시금부

 

  1. 2024년 1월 3일 금요일,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2. 피곤하셨을텐데 끝까지 코칭 잘 해주신 마스터 멘토님께 감사합니다. 멘토님 컨디션 관리 잘하셔요ㅠ
  3. 벌써 금요일이 된 것에 감사합니다. 주말이라고해서 딱히 쉬는 것도 아니지만^^ 내일은 팸데이가 있는 것이 설렙니다. 이런 시간, 가족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4. 새롭게 만나게 된 우리 실준 65기 1조 여러분들께 감사합니다. 소중한 인연입니다.
  5. MVP 만들어주신 신투기 5기 13조 조원분들께 감사합니다. 조원분들의 겨땀눈물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일이었을 겁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6. 3호기 투자방향성, 실거주여건 개선에 대해 선명한 앞길을 잡아주신 마스터 멘토님께 감사합니다
  7. 대출받으면 안되냐는 저의 우매한 질문을 받고….저를 20분동안 털어주신 마스터 멘토님께 감사합니다. 정신차리겠습니다
  8. 오늘도 무사히 작동하는 우주의 속 모든 물리 법칙, 열역학제2법칙, 만유인력의법칙에 감사합니다.
  9. 우주 속 모든 입자의 파동과 음양의 조화에 감사합니다.
  10. 의식주를 해결해주고 가끔 여행도 갈 수 있게 소정의 생활비를 제공해주는 회사에 감사합니다.
  11. 나의 성장을 끌어주는 키보드, 노트북, 모니터, 마우스, 발난로, 에어팟, 뽀모도로시계에 감사합니다.
  12. 나와 연결된 세상의 모든 사람들,동물,식물,물질들에 감사합니다.
  13. 내 생명의 근원인 저 하늘의 별들에게 감사합니다.
  14. 이 세상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오늘 나의 밥상과 그 밥상 앞에 마주한 가족이나

친구, 회사 동료들이 당연한 것이 아니고

내일도 일할 수 있는 나의 일터가 당연한 것이 아니고

안부를 묻고 내 얘기에 답하는 한 줄 문자조차도

당연한 것이 아니기에 나는 오늘 하루 내가 이룬 

크고 작은 모든 것들에 감사해야한다.

가족,친구들,월부동료분들, 회사, 회사의 선후배

내 주변의 모든 분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댓글


드마코user-level-chip
25. 01. 03. 07:09

웨스님 하루를 부지런하게 시작하시네요ㅎㅎ 만물에 감사하는 금요일 화이팅입니다!!☺️☺️

맨유우승user-level-chip
25. 01. 03. 10:32

조장님의 겨땀눈물이 만들어낸 MVP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정말 축하드립니다 조장님! 저는 믿어 의심치 않았습니다 ㅎㅎㅎ 1월 실준에서도 MVP 뽀개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