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9
1. 풀매임 3일차 피곤하지만 예약이 잡혀서, 집을 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 혼란스러운 하루였지만 다시 기준 잡아볼 수 있게 이야기 나눠준 화지님 감사합니다. 더 돌아봐야 물건이 나오는 것도, 그리고 좋은것에서부터 내려오는 것도 맞다고 이야기 해주는 동료가 있어서 감사합니다.
3. 딸같이 대해주시는 사장님들 감사합니다.
4. 너무너무 추웠지만 감기 걸리지 않고 돌아다닐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5. 매물문의 검토해주시는 튜터님 감사합니다.
2/20
1. 아직 적응안된 직장 답답하지만 잘 풀려나갈 수 있다고 생각하고 내 할일 잘하자고 생각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 집 보여주시고 설명해주시는 사장님, 점유자분들 감사합니다.
3. 응원해주는 9롬이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도 올려주고 감사합니다.
4. 매물관련 의견 나눠주시고 투자 응원해주시고, 손해보지 않게 마음써주니는 줴러미튜터님 감사합니다.
5. 미리 준비하고 잘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임보는...해낼 수 있겠지...
2/21
1. 오늘은 좀 더 쉼을 가질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정리할 수 있는 시간에 감사합니다.
2. 빠르게 진행 도와주신 줴러미 튜터님 감사합니다. 중간중간 검토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3. 매물 더 보고 올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친절하게 설명 다 도와주신 부사님 감사합니다.
4. 문 닫히기 전에 테이크아웃 할 수 있어서 집에와서 밥먹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5. 소중한 유디튜터님의 말씀으로 기준잡고 다시 찾아볼 수 있어 감사합니다. 왁자지껄한 우리 9롬이들 감사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나는 2025년 월부학교 겨울학기에서 2호기를 투자했다.
나는 2025년 월부학교 겨울학기를 건강히, 즐겁게 잘 완주하며 한뼘 더 성장했다.
디빕님 전세가 빠르게 빠졌다.
되어야만 하는 존재가 되고, 해야만 하는 것을 할 때 살아보고 싶은 삶을 살 수 있다.
나는 매일 감사하며 사는 사람이다.
나는 오지라퍼이자 기버이다.
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기쁜 마음으로 나의 경험과 마음을 얼마든지 나눠줄 수 있는 사람이다.
나는 망설일 때 한 발짝 더 나가는 사람이다.
나는 가끔 찡그릴 때도 있지만 더 자주 웃을 수 있는 사람이다.
나는 꿈을 이룰 때까지 절대 포기하지 않는 사람이다.
댓글
3일차 풀매임..1!!!!!! 으히조장님 넘 고생많으셨어요 오늘도 힘내세요!!!
히부님 수고하셨어요 ㅎㅎ 2호기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