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광고를 100곳에 뿌린다는 의미가
월부 앱을 설치하고, 답변 알림🔔을 받으세요! 앱 추가하는 방법은 공지사항>신규멤버필독 < 여기 클릭!
댓글
리또맘님 안녕하세요~!
저도 최근에 전세를 많이 뿌렸었는데 저는 지역내에 부동산 번호를 다 따서 400~500개 정도의 문자를 보내고 가까운 곳에는 전화도 직접 돌렸었습니다. 네이버 광고에 올리기 위해서 했습니다.
매매 사장님이 전세입자를 못구하셔서 전세입자를 구해오는 다른 사장님께 수수료 100% 드렸어요~!
관련 칼럼 공유드립니다. 문자 보내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문자는 하루에 500개 미만으로 보내셔야 핸드폰 정지가 되지 않더라구요...
https://cafe.naver.com/wecando7/2016347
감사합니다!
리또맘님 안녕하세요~ 전세 광고 뿌리기 준비 중이신가봅니다.^^ 1. 부동산에 모두 전화를 드리면 좋겠지만, 1차적으로는 문자로 하셔도 좋습니다. 물건 단지, 동호수, 입주가능일자, 상태, 전세가, 기타 장점 , 사진 등을 전송합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순차적으로 넓혀가면서 뿌리시면 되고, 네이버부동산 광고를 올려주시는 사장님, 답장 없으신 사장님, 추가 질문을 주시는 사장님, 다양하게 회신이 올거에요^^ 2. 전세물건을 뿌렸다는건 문자/전화 드린 사장님이 전세입자를 데려올 시, 전세 계약은 손님 데려온 사장님과 거래하겠다는 뜻입니다. 즉, 전세 복비를 지급해드려야합니다. 매수 사장님 - 매수복비 지급 전세 사장님 - 전세복비 지급 구두로 데려오실 수도 있고 광고 하셔서 손님이 맞춰질수도 있고 케이스는 다양합니다. 관련해서 닷컴이나 카페에 뿌리는 방법 게시글이 많이 있으니, 여러 글을 읽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거에요^^ 리또맘님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리또마님! 전세를 백군데 뿌린다의 의미는 정말 부동산 사장님 100군데에 가지고 있으신 매물을 매도/전세.등의 목적으로 물건을 내놓는 다는 의미가 맞습니다. 범위를 넓혀가는 과정은 꼭 단지-생활권-지역을 기반으로 보시되, 단지내 모든 부동산에 물건을 내놓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단지내 사장님들 중 물건을 많이 가지고 있으신 분들, 일을 잘하시는 분들께 우선적으로 내놓으시고, 경쟁단지, 상위단지에도 같은 방법으로 부동산을 추리시면서 확장하시면 좋습니다! 이는 복비 때문인데요. 한 부동산에 물건을 내놓게되면 임대인에게 직접 물건을 받지 못한 분들은 공동중개를 하게되고, 복비를 50%만 가지시게 되지만, 직접 물건을 가지고 있으신분들은 100%를 모두 가져가실 수 있게 되기 때문입니다 :) 도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