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반스쿨 기초반 조톡방이 어제 열렸습니다. 꺄-
저는 이번이 두번째 수강인데요.
21년에 들었던 열반 첫 강의가 제 인생 강의로 남았을 만큼 임팩트가 강했습니다.
주기적으로 저를 깨우기 위해서 들었어야 했는데... 이제야 두번째 수강을 하네요ㅜㅠ
열반스쿨 기초반 재수강하시면서 투자생활하시는 분들 많으시던데
두번째 수강은 어떤 마음으로, 어떤 생각으로,
무엇을 중점적으로 생각하면서 들어야 강의를 200% 뽕 뽑을 수 있을까요?
댓글
BEST | 전첫번째인데 뽕뽑으려구요
저도 이번에 열중 들어요~ 저도 너무 궁금합니다!
자라미님 안녕하세요:) 무조건 다 흡수한다는 생각, 무조건 배운 내용을 적용하겠다는 다짐, 그리고 적극적으로 조원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나누며 함께 하는 자세라면 뽕뽑으실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열반스쿨을 10번 들으며 깨달은 점
세입자의 비데 수리 요구... 비용 부담해야 하나요?
맞벌이 4인가족 한달 얼마 모으시나요?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473
140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6.06.20
6,200
9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860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433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44
40
오늘의 인기글 🔥
1
30대 재테크, '이렇게' 하면 무조건 후회합니다 TOP5
2
월급 다 썼는데 뭘 샀는지 모르겠다면, 오늘 밤 이것만 하세요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2
3
절대 돈 못 모으는 사람들의 착각 TOP3 (3위부터 공개)
4
부동산 투자할 때 숫자보다 먼저 봐야 할 것이 있습니다 - 잃지 않는 부동산 투자 #1
5
"대출은 최대한 늦게 갚으세요" 단, '이 기준'이 충족되었을 때만 - 실패없는 내집마련 방법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