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조모임 후기 [열반스쿨 중급반 33기 20조 부자헤일리99]

안녕하세요 오늘 [레버리지]독서모임 너무나도 성공적으로 끝낸 부자헤일리99입니다!


늘 그렇듯이 이번에도 정말 긍정긍정 좋은 에너지 많이 받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모일수록 우리 조원분들께 배울 점들이 정말 많다는 점을 깨닫습니다. 그리고 심적으로도 점점 더 가까워지는 것 같습니다. 이제 한 번만 더 모이면 이번 조가 끝이 나는데 너무 아쉬워서.. 두 달에 한번이라도 독서모임 또는 임장을 같이 하자는 약속을 했습니다!


좋은 조장님과 좋은 조원분들을 만나서 정말 행운입니다.

오늘 독서모임은 이런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괄호는 저의 생각)


  1. 강의에서 서로 느낀 점 공유 :(꾸준히 오래하자)
  2. 현재 감사한 것 : (월부 환경)
  3. 본인 삶에서의 레버리지 방법 : (운전할 때 오디오북) (남편 레버리지)
  4. 직장에서 레버리지 하는 방법 : (일과시간 활용, 직장에서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기)
  5. 멘토란? :( 만나는 모든 사람이 멘토가 될 수 있도록 좋은 점 찾기)
  6. 감정과 통제를 어떻게 하고 힘든 순간을 어떻게 극복하는지? : (내 일을 사랑하자)
  7. 좋았던 구절 서로 공유 : ("당신의 목표는 시간을 '보존'함으로써 시간을 '획득'하는 것이다(p.91))


이야기를 서로 나누면서 저의 생각도 정리되고, 조원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공감하고 고개를 끄덕이게 되고 제가 놓쳤던 책의 구절들까지 같이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1. 토리조장님께서 10억달성기를 매일 필사하며 10억 달성하신 분들의 생각을 레버리지하셨다는 말, 직장에서 힘들게 하는 분에게 사랑과 연민을 보내신다는 말씀
  2. 두드림님께서 강의꿀팁을 알려주신 것, 가족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신 것(엄청 스윗하십니다), 나에 대한 보상이 필요하다는 말씀
  3. 월배기님께서 '아니오'라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이 된 경험을 공유해주신 것 (센스있게 예쁘게 말하심),
  4. 늘 긍정적이신 모쿠슈라님께서 '냉장고를 열었을 때 반찬이 있구나' 이런 작은 순간에도 감사하다고 말씀하시며 늘 감사를 습관화하시는 것


등 정말 좋은 대화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렇게 월부환경 안에 들어와서 보다 성장지향적인 사람이 되어가는 것 같아서 감사하다는 대화를 나누었는데 저만 이렇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조원분들도 이렇게 생각하는 걸 보니, 정말 여기에서 오래오래 살아남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다시 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러닝메이트가 되면 좋겠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수고한 우리 20조 화이팅!


함께 나누었던 좋았던 구절(p.84)

: 평균적인 수준에서 장기적으로 한 일은, 단기적으로 잘하다가 포기한 일보다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오래오래 가요 월부! 살아남을게요)


BM할점

:10억달성기 필사

[파이어족이 온다] 읽기

TF팀 알아보기




댓글


월배기user-level-chip
23. 12. 06. 13:52

월부환경은 정말 감사한것같아요!!! 10억달성기 필사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