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월급 300 직장인이 부동산으로 부자되는 법
월부멘토, 너바나, 주우이, 자음과모음

월부 첫 강의 수강 후기 – 느리더라도 꾸준하게, 나답게
호기심 많고 늘 부동산에 관심이 많았던 저는 그동안 유튜브를 통해 이것저것 흘려듣기만 하며 마음속엔 갈팡질팡한 불안함이 늘 있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서점에서 만난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라는 책이 계기가 되어, 월부를 알게 되었고 마침내 첫 강의까지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예민하고 불안이 높은 편이라 에너지가 빨리 소진되곤 해요. 그래서 무언가를 ‘꾸준히’ 해나가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이었죠. 그런데 월부의 시스템은 그런 저에게 오히려 천천히라도 계속 나아갈 수 있는 길을 열어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일매일 스스로에게 성장하면서도 작지만 분명한 성취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거라는 희망도 생겼어요.
이제 막 첫 강의를 들은 단계지만, 월부와의 인연이 이대로 오래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성격상 빨리 잘하고 싶은 마음에 조급해질 때도 있지만, 그럴 때마다 앞서 걸어가신 선배님들의 조언과 경험을 통해 시행착오를 줄이고, 저도 한 걸음씩 앞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월부의 ‘슬기로운 생활’을 저도 이어가고 싶어요.
앞으로 6개월 동안은 월부 챌린지를 통해 목표, 실적, 감사, 독서, 글쓰기 그리고 저만의 추가 목표인 운동까지 매일 실천하면서 조급하지 않고 의연하게, 단단하게 살아가고 싶습니다.
댓글
우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