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너나위님 월학 OT로 어떤 마음가짐을 가지고 이 활동을 임해야 하는지 다시 한 번 상기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해주신 분들도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2. 프메퍼 튜터님과 월학 3개월 함께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기회 주시고 믿어주시는 만큼 진짜 제대로 해보겠습니다. 함께 반 운영할 국송이님, 따스해님과 최곰님, 프리아7님, 정원사님, 에츄추님, 워닝워닝님, 시노하나님 반갑습니다.
3. 온티 항상 진심으로 챙겨주시는 주우이 멘토님 감사합니다. 너무 감동입니다 정말 ㅠㅠ
4. 목요일 저녁 험블님, 지지님, 소피님과 온티 운영 관련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파도님, 도롱님도 우연히 만났지만 반가웠어요.
5. 비타민즈 최임 애쓰셨고, 오프모임에서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1달 동안 멋진 앞마당 만드시느라 진짜 고생하셨어요. 빵 사주시고 준비해주시는 환이님, 마멜님과 늘 애써주시는 우리 짱2조장님 최고입니다.
6. 갑작스러운 여러 일정들 속상하겠지만 이해해주는 아내에게 감사합니다. 잘하겠습니다. 도유도 아빠까 사랑한다아~~~~
댓글
저는 튜터님이 어뗳게 시간을 쓰시는 건지 감일 보면서도 감이 오지 않지만 ㅎㅎㅎㅎ 중요한건 비타민즈를 챙기면서도 추운 외부에서 오티를 챙기시는 그 모습에 .......저렇게 그냥 주어진 모든 시간에 나와 함께하는 사람들을 위해 촘촘히 시간을 사용하고 그 시간을 아까워 하지 않아야 한다는 구나 라며 많이 느껴요.... 자모님 강의처럼 나는 왜 튜터님 처럼 못 하지? 비교하면서 나를 비판하는게 아니라 나도 저 모습을 닮고 싶고 할 수 있어 라고 응원하고 싶어요. 거기까지 가기에 아직 너무 긴 길이 남아있지만 튜터님 제자니까 가장 느리고 임보 장수도 적었던 멜이였어도 언젠가 부끄럽지 않은 모습으로 다시 만날 수 있을거고 그 때는 저도 잘한 부분을 칭찬 받을 수 있는 투자자가 되어 꼭 다시 만나길 마음속으로 간직할게요 튜터님!!!!!!
튜터님 오늘도 너무 감사했습니다. 마지막까지 조원들을 잘 이끌어 주셔서 더 배울 수 있었습니다... 너무 좋은 기회까지... 꼭 더 성장하고 오늘 말씀하신 부분들 잘 적용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빠짱짱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