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열반스쿨 기초반 87기89조 할수있쥬] 농사꾼의 마음으로 투자하라.

  • 25.06.06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강의 후기 [제목]은 가장 인상 깊었던 내용으로 표현해보세요! 

 

강의를 역행으로 듣고 있어서 내마기를 듣고 열중으로 바로 점프했는데 열반기초반을 꼭 들어야 한다는 말에 이번 열반기초반을 수강했다.

강의 하나하나 들을 때마다 그래서 다음은요 다음은요!! 동화책 읽어주는 어른을 보채는 아이의 마음으로 다음 내용을 기다렸다.

 

내가 왜 부자가 되지 못했지? 단순히 소비의 문제가 아니었다.  내가 그냥 A 그 자체였다.

너바나님이 말씀하셨던 부동산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나쁜?은 아니고 그냥 나랑 다른 세상에 사는 사람들이었고

나는 평생 그럴 일 없을 줄 알았다. 부동산이 없는 사람으로서 집값이 떨어질거라고 생각했고 떨어지길 바랬다.

내 월급 오르는 건 당연하고 집값 오르는 건 당연하지 않았던 내로남불 시절…

 

대대손손 부자였던 사람들만 보며 저 사람은 원래 부자였잖아 잘 살았잖아  생각하며 애써 무시하고 부자가 되는 법을 생각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 같은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난 사람은 뭘 시도했다가 실패하면 망하니까!! 

도전 정신을 두려움으로 덮으며 살고 있었다. 현실에 만족하며 살다가 우리 아이들에게 내가 짐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에 강의를 듣기 시작했는데 열반 기초반을 추천한 이유를 강의를 들을 수록 알겠다. 

 

1강은 나같이 평범한 사람들이 왜 부자가 되어야 하고, 왜 월부라는 환경 속에 있어야 하는지, 열반 기초반을 들어야 하는지 알 수 있게 하는 강의였다.

여러 강의를 들으셨던 선배들이 매년 열기를 왜 열기를 들으러 강의를 들을 수록 알겠더라는…

 

월부 환경 안에 있으면서 제 스스로 너무 긍정적으로 바뀌었고 ( 미모, 운동, 인내심,긍정적 마인드 등등…)

하루하루 삶이 너무 기대되고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된 것에 너무 감사하며

이번 강의를 듣고 따라갈 수 있는 신호를 볼 수 있는 안목이 좀 더 늘길 바라며 글을 마친다.

 

 

생각이 바뀌어 운명이 바뀌는 그날까지!!!!!

할수있쥬? 할수있쥬!!!

 

 

 

P.S 강의 듣다가 혼잣말로 너바나님…T세요?했는데 T셨다는..ㅎㅎ

현실적인 말로 뚜드러 패시지만 그러시면서 혹시 상처 받을까봐 말씀을 아끼시는거 같아서 굉장히 좋아보였어요…그냥 제가 개인적으로 그런 사람을 너무 좋아해서요..ㅋㅋㅋ(고백)

 


댓글


워닝워닝
25. 06. 06. 08:08

환경 속에서 스스로를 변화시키고 더 나은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자 하시는 있쥬 조장님의 마음이 잘 느껴집니다❤️ 이젠 A가 아닌 B의 삶을향해!!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