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서울투자기초반, 오렌지하늘 튜터님과 함께한 "강사와의 임장" 참여후기

  • 25.06.07

 

안녕하세요 폴스타 입니다.

 

 먼저 5월을 뜨겁게 보낸 우리 64조, 6각형 투자자되어 서울에 집4조 여러분~ 감사합니다. 개로밍조장님 이하 우리 조원분들 덕분에 5월 즐겁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오늘과 같이 영광스런 경험도할 수 있어서 뿌듯했습니다.

 제게 값진 기회주신만큼 우리조 대표해서 “강사와의 임장"도 잘 다녀오고 많이 배워왔습니다.

 

[하늘이 주신 기회]

“강사와의 임장"은 꿈에도 생각못하고 원래 오늘 동료분들과 성북구 임장을 예정했었습니다.

그런데 여러 이유로 금요일로 바꾸어 미리 다녀올 수 있었고, 오늘 오렌지하늘튜터님과 새롭게 만난 3조 여러분들과도 즐거운 임장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3조여러분]

 5월 조모임이 종료되었는데 강사님과의 임장을 위해 새롭게 조편성이되어 OT에 참여했습니다. 

OT전부터 조모임 세심하게 이끌어 주신 코코너조장님 감사합니다:)

 상황도 다르고 투자경험도 다양한분들과 만나 강사와의 임장을 준비하며 설렘도꼈지만 긴장감을 서로 공감하며 친밀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들 ‘내가 왜 뽑혔는지 모르겠어요'하셨지만 누구보다 열심히 투자활동하시고 동료분들께 나눠주시는 따뜻한 분들인걸 짧은시간 동안이었지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하 튜터님]

 그리고 오늘 아침. 드디어 오렌지하늘튜터님을 만나 뵈었습니다.

 사실 조원분들과 묘하게 긴장했었는데(막연한 두려움?ㅎㅎ) 튜터님이 먼저 우리 긴장 풀어주시고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다. 커피도 먼저 사주셔서 감사하고 또 죄송했습니다. 챙겨주시고 베풀어주신 만큼 저도 선배투자자가 된다면 동료분들, 함께하는 분들에게 나눠줄 수 있는 선배가 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다시찾은 A지역]

 오늘 임장한 A지역은 제게 의미가 남다른 곳이었습니디. 무려 2년전 처음 수강한 실준반에서 처음 만든 서울 앞마당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뒤로 방치(ㅠ)해서 가격감도 많이 잊어먹었지만 꼭 투자하고 싶은 지역이었습니다.

 진눈깨비 맞으며 고생했던 그길을 튜터님과 새로운 조원분들과 함께 걸으니 기분이 묘했습니다. 

 A지역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지만 저는 많이 달라졌습니다. 당시는 0채, 무주택자로 삶에 불안감을 많이 느꼈다면, 지금은 여전히 일상에 지쳐있긴 하지만 배운대로, 하루하루 충실하면 내가 꿈꾸는 미래를 실현할 수 있다는 확신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지금 이순간이 행복합니다]

 강사와의 임장이 무엇인지 궁금하신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무려강사님과 임장을 한다는데 임보를 미리 써가야 하는건지, 완벽한 무언가를 준비해야 하는건지 불안할 수도 있습니다. 저도 그랬습니다:)

 간단히 말씀드리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가 PT 받을 때, 완벽한 몸매를 갖고 있지 않아도 되는 것처럼, 강사와의 임장도 무언가 완벽하게 준비해야 하는게 아닙니다. 

 오히려 그동안은 수준이 비슷한 동료들과 새내기의 눈으로 지역을 바라보며 임장을 다녔다면, 이번은 멋진 튜자선배님인, 실력이 높은 강사님과 임장하며 그동안 몰랐던 부분들을 자연스럽게 여쭤보고 내 생각확인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하면 됩니다.

 너무 개인적인 질문보다는 옆에서 함께하는 동료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질문을 많이드린다면 서로에게 도움될 수 있는 매우 값진 시간이 될 것입니다.

 아직 완벽하지 않기에, 모르는게 많기에 강사님과 대화하며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간다 생각하면 ‘강사와의 임장'은 최고의 시간이될 것입니다.

 

[짧지만 강렬했던 반나절, 우리 계속 또 봐요]

 어제부터 시작된 연휴. 어제 임장에 이어서 오늘 까지. 이보다 행복한 연휴가 어디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함께 임장하고 식사도 하며 우리의 공통 관심사와 고민거리를 마음껏 대화할 수 있다는 이 시간 자체가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행사를 원활하게 진행시켜주신 

이지님도 특별히 감사했습니다.

 우리야 아파트에 미쳐있어서(^^) 고생도 행복으로 느끼지만, 우리가 마음껏 즐기고 떠들 수 있다는건 또 누군가의 준비와 노력이 담겨있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밝은 미소와 꼼꼼한 준비로 오늘 수십명의 분들에게 최고의 기억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 처음 뵈었지만 많은 조언 아낌없이 알려주신 오하 튜터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해주신 말씀 늘 기억하며 제 투자생활에 잘 접목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만나뵙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3조 여러분:)

월부라는 환경 안에서 자주 또 만나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큰빛
25. 06. 07. 20:33

폴스타님~ 짧지만 강렬했던 반나절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다음에 더 행복한 자리에서 만나요 ~

오렌지하늘creator badge
25. 06. 07. 22:14

폴스타님 고생많으셨어요^^~ 투자 응원하겠습니다!!

젤콩
25. 06. 10. 12:41

폴스타님 ㅎㅎ 이틀연속 임장 고생하셨습니당ㅎㅎ 글도 너무 잘쓰셔서 깜짝놀랬습니당! ㅎㅎ 이번달 앞마당만들기 힘내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