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초보자BEST]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너바나, 주우이,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맹고주스입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적용할 점은 선입견을 버리고 투자자의 마인드로 접근하자 그리고 제대로 마무리를 짓지 못 했더라도 마침표를 찍고 넘어가자 이 두가지인 것 같습니다.
먼저, 관악구 앞마당을 만들면서도 ‘신림선은 별로 수요가 없을 것 같은데?’ 라는 선입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좋은 노선에 대한 얘기를 들으면서 ‘신림선은 1번의 환승으로 업무지구를 갈 수 있는 좋은 노선이구나’ 라는 생각과 함께 선입견을 깨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혼자 임장을 갔었긴 했지만 마침표를 제대로 못 찍은 안양시 동안구 생각이 나면서 언젠가 남은 단지임장부터 다시 이어서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 3주차 강의를 들으면서 여러 번 강조하신 내용이 비교평가인데 그 중요성에 대해 와 닿았고 1년 전에 배웠었지만 잠시 잊고 있었던 수익률보고서의 존재에 대해서도 다시 깨우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수익률을 높이는 투자를 위해 열정적으로 강의를 해주신 주우이님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아 맞아요..저도 관악구 임장하면서 신림선 무시...(?) 했는데 ㅋㅋㅋ 영등포구 임장하면서 다시 오...신림선 괜찮은데?? 하는 생각이 ㅋㅋㅋ 편견을 버리자! 명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