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정석대로 배우고, 행동하는 행복한 노후 준비를 돕는 5년차 투자자 마그온 입니다.
시간이 이렇게 빠를 수 있을까? 할 정도로 아쉬움이 많았던 3분기 독서TF 시간이었습니다.
지난 2분기에 이어 새롭게 편성되며 1조로 활동을 이어 갈 수 있었는데요~! 지난 분기와 다르게 소수정예 로 조 활동을 이어 가며 1조 동료분들과 돈독 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인풋의 중요성
3분기 복기를 통해 진담튜터님께 방향성을 잡아 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무심코 계속 했던 인풋이 얼마나 중요 한지, 인풋이 넘쳐서 아웃풋이 나와야 한다는 것을 깨달을 수 이었었습니다.
무한 아웃풋이 있는 과정에 들때 인풋을 할 수 없을 때 정말 어렵다는 말씀을 해주실때 너무 공감이 되었습니다. 인풋을 할 수 있는 학생일 때 배움에 진심으로 다가가서 흠뻑 빠져서 인풋을 해야 된다는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정규강의와 특강 까지 병행 할 수 있는 용기를 얻었습니다.
온전히 잘 되었으면 하는 마음
온전히 그 사람이 잘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오히려 좋은 사람이 되지 않는다는 튜터님의 진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진심을 다해 말씀 드리는 분에게는 말씀 드리기 전 온전히 그 사람을 믿는 것이 중요 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를 이상 하게 보지 않을까?’ ‘사이가 나빠지면 어떻하지?’ 라는 생각이 보다 ‘이 사람이 정말 잘 되었으면 해’ 라는 마음이 그 사람을 위한 행동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함께 해서 행복한 독서TF3분기
이번에도 정말 따뜻한 분들과 함께 하며 진심으로 돈독모를 좋아하신 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책을 읽어가는 즐거움을 넘어 나눔을 통해 행복을 찾아가는 동료분들을 보며 즐겁고 보람 되었습니다.
시상 하는 과정에서 서로 서로에게 격려와 박수를 보내며 3분기를 돌아 볼 수 있는 시간 또한 몽글 몽글 했습니다.
3개월동안 함께 하는 과정속에 찍은 사진을 돌아 보며 함께 한 동료가 있어 지금 까지 왔다는 것을 알아 갈 수 있었습니다.
과정 속에서 진심으로 믿어주시고 응원 해주시는 진담튜터님, 줴러미 튜터님, 오하튜터님, 센쓰튜터님 끝까지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독서TF 1조 독서에 ㅇ1렇게 진심을 담아서 한다랭 리스보아 조장님, 댕님, 뽀님 함께 해주셔서 정말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독서TF 앞에서 이끌어주신 이나반장님, 멤부님도 정말 고생 많으셨고 마지막 조모임에 참석 해주셔서 솔직한 이야기 함께 할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댓글
마그온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