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임시완보다 더 임시완 같았던 따뜻한 마그온 튜터님과 함께 하는 초롱이즈 20조 생각이음입니다 :)
한 달을 돌아볼 수 있는 후기를 작성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 5강 주우이 멘토님의 강의 또한 꾸준히 해나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이야기들이 많아서 감사합니다.
[독서]
[강의]
어떻게 하면 해낼 수 있을까? : 졸음을 참고 버텼다면 점심시간에 하루 한 강의씩만 들었어도 4-5일이면 들을 수 있었을텐데, 점심시간 활용이 다소 어려웠다. 매번 자기 바빴네. 다음 번에는 아예 하루를 통으로 강의듣는 날로 정해보고 스케쥴링 해보겠음.
[임장]
[임보]
[투자]
[5강 주우이 멘토님 강의]
[지난 달에 비해서 이번 실전반을 통해서 얼마나 성장했을까?]
튜터님께서 첫 시작에서부터 계속 해주신 말씀이 있습니다.
“그저 그런 한 달이 되지 않도록 하세요”
“저에게 많이 뽑아먹으셔야 해요”
“혼자서도 할 수 있는 것 말고, 저랑 함께 있을때 성장할 수 있는게 뭔지 고민해보세요”
“현실적으로 가능한 목표를 명확하게 알아야 해요”
.
.
.
듣고 이해하고 알면서도 그럴 수 없었습니다.
20일간의 시간, 여러가지 준비를 동시에 해나가는 상황에서 스스로의 몰입도에 대한 아쉬움, 체력적으로 늘 수면부채에 시달렸던 지난 나날들이 떠오릅니다.
결과적으로는 임보는 지난 달과 비교하면 50보 100보 수준이었습니다. 강의력 또한 생각보다 많은 인사이트를 흡수하지 못했습니다.
그렇지만, 단 하나라도 성장한게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임장’입니다.
혼자 하면 못할 줄 알았습니다.
‘그냥’ 하면 되더라구요.
참… 신기하면서도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근데 혼자 하는게 중요한게 아니었습니다.
언제나 한 달이 지나면 남아있는 것은 감정이 아닌 행동이었습니다.
작고 소중하지만 단 하나의 성장이 있었기에 감사합니다.
다음 달에도 그런 작은 성장 하나를 만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여기 또 후기 맛집이 있습니다.... 이음님 글 너무 잘쓰셔서 후로록 읽었네요 남들보다 거의 10일이 적은 20일동안 이음님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 했다고 생각해요! 어떻게 해내지에 집중하시는 모습에도 많이 배웠습니다 슨밴님!!!! (아니근데... 지금도 일찍일어나시는데 얼마나 더 일찍 일어나시려는건쥐ㅠㅠㅠㅠ)
배부르게 뭔가를 먹은 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네요 진짜 맞아요 저도 4강 듣고나서 시세트래킹이 아닌 모든지역 전수조사를 하고 있었더라구요 그래서 원래 단지들을 써놓은 리스트는 각 구별로 떼놓고 (전수조사용) 시세트래킹 단지를 새로 만드는 작업을 하고있습니다. 그러면서 아 이단지 어디에 있는 여기였지 이거 생각하다보면 시간이 금방갑니다 ㅋㅋㅋㅋ 다음달도 꼭 강의를 듣지 않더라도 분명 성장할수 있을거에요 화이팅입니다 ! (결혼준비도 화이팅)
하... 음님, 솔직히 말해봐요 해병대 같은거 나오신거 아닌가요??? 이거하면 다음 뭐, 안되면 저거! 이렇게 후루룩 나오시는게 소름돋게 멘토님들 같으세요.... 전 이음님의 이 챡챡하는 생각과 행동을 정말 많이 따라해보려고 했는데 대실패였어요 🥲🥲 다음달에 다시 도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