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3월 개강] 열반스쿨 중급반 - 직장인이 투자로 10억 달성하는 법
월부멘토, 밥잘사주는부자마눌, 양파링, 잔쟈니, 주우이


안안녕하세요. 훌륭한마음입니다.
월부에서 여러 강의들을 들었는데, 밥잘님 강의는 처음이었는데, 강사님 강의에 반했어요!!! ㅎㅎㅎ
월부에서 그렇게 들리던 저환수원리에 대해 드디어 알게 되었습니다. 열기 건너 뛰고 열중 들은 사람 나야나~나야나~
내집마련을 하려다 졸지에 투자자가 되어 버린 사람으로써, 저의 1호기가 투자 관점에서 맞는지 틀린지, 왜 내가 불안해하며 고민했는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올해 6월에 1호기를 투자할 때 매물코칭 탈락하고, 매물코칭이나 투자코칭 신청하는 시간에 회사 미팅은 왜 자꾸 잡히는지…. 결국 월부에서 배운대로 저의 기준대로 선택했는데, 아직은 초보라 저의 선택에 자신이 없었습니다. 거기다 갑자기 627대책이 나오며 혼란의 카오스………
제가 1호기를 위해 공부하고 임장하러 다닌 걸 옆에서 지켜본 언니가 “상황이 달라져 버렸지만, 너의 선택을 믿어. 너가 투자한 시간과 노력이 있는데, 너의 선택이 투자 관점에서도 최선의 선택을 했을거야” 라고 했으나, 사실 그 이야기가 잘 들리지 않았어요. 저의 투자를 복기하며, 놓친 부분과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강의 들으며 저의 1호기보다 투자로 더 좋은 선택지가 있었겠지만, 내 집 마련 관점에서 보면 그 순간 최선의 선택이었다. 저환수원리에는 맞았다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의 계획과 달라져버렸지만, 이번 강의를 들으며 제 1호기를 다시 검토하게 되었고,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해 고민도 생겼습니다. 나중에 투자코칭을 받으며, 저의 투자에 대한 방향성을 잡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 집 마련하겠다고 임장 참 많이 다녔는데.. 앞마당은 30개 이상 매물을 봐야 앞마당 1개라는 말에 좌절했어요 ㅎㅎㅎ
어라? 난 앞마당이 0개였던거야? 했네요. 투자자가 되려면 더 노력해야겠어요!!!
강의 들으며 강사님의 인사이트로 많이 배웠고, 강의 마지막 부분에서 위로도 되었습니다.
나중에 강사님 강의 오프라인으로 꼭꼭 듣고 싶어졌어요~~
댓글
훌륭한마음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