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실준 72기 75조 요니스] 배운 대로 행동한다.

26.01.04

실전준비반 - 단 한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보고서 노하우

새해부터 자모님의 강의로 마음 단단히 먹고 실준반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리 실준반을 여러번 재수강했더라도 그대로 따라하지 않으면 여전히 그 수준에 머물러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작년 하반기부터 투자 매물을 찾고 계약하는 과정에서 투자하고 싶은 마음에 강의에서 배운 대로 하지 않고 제 마음대로 행동하면서 좋은 매물들을 놓쳤고, 결과물을 내기까지 빙빙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보릿고개인 이번 해에는 얖먀댱을 넓히면서 기본기를 쌓아 투자 실력을 기르는데 집중하자고 다짐했습니다. 

 

이를 위해 1주차는 강의안대로 분위기 임장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자모님의 강의를 통해 내가 제대로 분임하고 있나 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제게 분임은 해당 지역에 놀러 갔다 오는 느낌으로 상권과 사람들의 모습을 가볍게 스윽 살펴보며 어느 동네가 좋은지 순서를 매기는 것이었습니다. 자모님께서 알려주신 체크리스트를 보니 상권, 사람들의 모습 외에도 보고 생각할 것들이 참 많았습니다. 또 단순히 역과 상권 위주로 크게 크게 돌도록 계획했던 루트도 동별 선호도 파악을 위해 주거지도 함께 돌아볼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아이를 낳기 전까지 제 원씽은 투자였습니다. 하지만 워킹맘이 된 후로는 가족으로 무게가 쏠리면서 임장이 어려워진 상황입니다. 그래서 임장갈 수 있는 날, 특히 조원분들과 임장갈 수 있는 날이 참으로 귀합니다. 함께 임장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그래도 동료들이 있는 환경에 있어야 성장할 수 있다는 걸 알기에 이번 달은 실준반 조모임을 신청했습니다. 실준반을 통해 만난 75조 두잇나 조장님, 러블리앙팡님, 춘희99님, 보약님, 월부옹이님, 장유부자님, 도하소민님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설렙니다. 따로 또 같이 발맞춰 앞마당 만들 수 있도록 어떻게든 부리나케 따라가겠습니다. 


댓글


행냥
26.01.04 01:42

두.. 두잇나 조장님이요? 튜터님이 조장이라니 대박이네요. 실준 아니고 실전!

따봉하는 월부기
보약
26.01.07 18:00

후기 감동입니다~^^ 저도 요니스님과 함께 해서 너무 설레입니다~ 분임은 같이 못했지만 꼭~ 한번 같이 임장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한달간 잘 성장해 보아요~~~

하트를 들고 있는 월부기
두잇나
26.01.07 22:17

귀한 그시간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니스님 같이해보시자구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