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월부의 마스터키, 감사의열쇠입니다.
오늘은 너무 애정하는 책 아작힘으로
독서모임을 가졌습니다 :)
오늘은 해바라기v님, SliviaPMA님, 문곰님, 태탠니님, 세니부님과 함께
정말 찐한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었는데요🩵
오늘의 소중한 시간을 후기로 남겨봅니다.
오늘은 인상 깊은 구절 이야기 하는 순간부터
이 책을 이미 뽀갠 것 같았습니다.
크으… 우리가 나눌 이야기들의 핵심 내용들을
이미 모두 나누어 주셨던 것 같습니다.
저희들이 가진 루틴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었을 때
우리를 하나로 만든 건 핸드폰 이었는데요ㅎㅎ
환경을 설정하기 위해 침대 위에 두고 이불까지 덮어놓는 치밀함..><~
출근 후 30분 동안을 나를 위한 시간을 쓰기
오히려 많은 루틴을 덜어내는 필요성에 대해서도 나누어 주셨습니다.
루틴이 무너진 경험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각자의 상황을 그려볼 수 있었는데요.
육아하는 중에도 끝까지 해내는 모습을 보여주신 세니부님
직장에서의 상황 때문에 투자에 몰입할 수 없는 상황이셨던 문곰님, 탠니님.
건강문제로 임장을 할 수 없는 상황이셨던 실비아님,
이직준비와 투자활동에 어려운 상황이셨던 라기님까지
각자의 상황에서도 어떻게든 해내는 모습으로 함께 해주셨고
서로를 향한 진심 어린 응원과 격려에 힘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꿈을 향해 나가는 과정에 루틴이 무너지는 순간들,
해낼 수 없는 순간들은 어김없이 찾아오게 되는데요.
이렇게 좋은 분들과 함께 한다면 서로에게 용기를 주면서
그러한 시기도 잘 지내 보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해내고 계신 한 분 한 분에게
정말 대단하시고, 너무 잘하고 계시다고 응원 드리고 싶습니다 :)
마지막으로 정체성에 대해 이야기 나누면서
“어떤 사람이 되고 싶어요?” 질문을 통해
서로를 더 깊이 알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경제에 밝고 영어를 잘하는 사람이 되실 문곰님🩷
나눔을 통해 누군가에게 선한 영향력을 주실 해바라기v님💛
편안한 사람이 되실 SilviaPMA님🩵
내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인생의 자유를 얻게 되실 태탠니님💙
성장을 즐기는 사람이 되실 세니부님!💜
내가 되고 싶은 나의 모습을 향해
습관을 도구로 이용하면서
오늘도 한걸음 내 딛으실 수 있는 한 순간이 되었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응원 드립니다!
오늘 시간을 의미 있고 행복한 시간으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려요 :)
또 좋은 곳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