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느낀점, 적용할 점 위주로 간략히 적겠습니다.
첫째, 방대한 분량에 놀랐습니다.
강의가 길고 교재의 양이 많다는게 아닙니다. 자모님 이 강의하는 한 시간이 마치 두 시간이라 느껴질 정도로 세세한 사례와 팁들이 너무 많아 감사하면서도 이걸 언제 다 적지라는 걱정을 하며 강의를
들었습니다. 열정을 담아주신만큼 저 또한 실행력으로 보여주고 동료들과 나눠야겠지 라며 한 번 더 다짐해봅니다.
둘째, 기존보다 더 알차게 임장하겠구나
분위기, 단지 임장도 모르고 매물 및 그 주변 임장만 벌써 열군데는 간 듯 합니다. 나름 열심히 돌고 부동산 사장님을 만나며 경험을 쌓았다 생각했는데 역시 디테일에서 나오는 차이는 다르군요.
배운점을 찬찬히 적용하고, 특히 몰랏던 부분을 놓치지 않도록 임장의 기본기를 익혀보겠습니다.
셋째, 습관을 늘려 나갈 것
제 장점이 습관화입니다. 빠른 출근, 아침 운동, 점심시간 독서 등 한 달 동안 꾸준히 하며 한 번 습관으로 만들면 잘 무너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습관을 시작하는 거 자체가 참 어렵습니다. 이번엔 임장 보고서 작성이 그렇습니다. 첫 보고서가, 그 전에 첫 자소서가 참 손이 안 떨어지던 것 처럼 말이죠.
취준생 시절 막막하기만 하던 자소서도 어느 순간 기계처럼 써냈고 서류-인적성-면접도 차차 경험이 쌓이며 결국 원하던 직장에 들어갔습니다. 지금은 막막하지만 어느순간 나도 기계처럼 써내는 단계가 올 것을 확신하며 첫 걸음 당차게 디뎌봅니다.
댓글
좐바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