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열기 91기 사(4)랑으로 배우고, 이(2)익으로 성장하는 42조 소망이루다] 후기

26.06.21

열반스쿨 기초반 - 부동산 투자로 수익률 200% 내는 방법

즐거운 마음으로 2강을 시작했다.

 

재강인만큼 강의에 나오는 내용들이 들어본애기들이 많았지만..강의를 들으면서..왜나는

그동안 배웠는데 행하지 못했는가..

머리속에 남지 못했는가..

반성하면서..필사해 가며 들었다.

 

너무 익숙한 저환수원리..에대한 세부내용 

예시들 ..귀에 쏙쏙 박히며 감탄하며 강의를 들었다.

또.이전과 다르게

최근 투자한부분을 복기하며..

나는 저평가물건을 샀는가? 환금성이 있는가?

투자수익률은 어떻게 되나?다시한번 배운대로 

써가며 강의를 들었고 200프로 유익한 강의임을 느꼈다^^

 

내가 이번강의에서

배울점은 너무 많았지만..

특히 귀에 쏙 가슴에 팍 들어왔던부분은

1년에 1채씩 사라..자산을 축적해서 쌓아가는게 부자인것이다.더불어 실력이 쌓여야..기회가 오면 기회인줄알고 잡을수 있다

라는부분이다.

실력을 늘리는것이 더욱 중요하다는걸 느꼈다

 

이번이 마지막 강의만큼 

너바나님 강의를 집중하며 들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못뵈서 많이 아쉽지만..월부에서 언젠가는 뵐날이 오겠죠. 가르쳐주신대로 머리에 새기고, 행하며 자산을 쌓아가도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소망이루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