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다 쉬는 시간에 짬내서 강의 후기 남깁니다!
현재 저는 임보 결과를 못냈던거 같습니다
항상 질문만 많고 추측이 많았던 임보였는데
비교임장 할때 조원분이 제게 숙제를 내주신 부분과
강의에서 들은 부분이 거의 일치해서
이건 무조건 해야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임보의 결과를 내고, 투자 단지를 뽑아보기
- 주담대까지 생각해 실거주할 아파트 단지 찾아보기
- 두 단지를 비교해 어디에 투자 가능한지 보기
-다음달 투자 코칭때 두단지 들고가서 질문하기
이렇게 순서를 짜놨고, 투코 전까지 마무리 지어보려 합니다
댓글
따봉1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