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그니 10억입니다.
원래 마지막 조모임은 시간 안되시는분은 온라인으로 하고
오프라인으로 많이 뵙기로 했었는데 아버지가 위독하셔서 불가피하게 온라인으로만 뵙게 됐습니다.
일정을 갑작스럽게 변경했는데 전원이 참석해주셔서 우선 너무 감사했고,
제가 병원다녀오느라 부조장이신 푸른달님께 조모임 진행을 부탁드리고
저는 조금 늦게 들어갔는데요. 차로 이동중이었어서 푸른달님이 진행을 다 맡아주셨습니다.
푸른달님 너무 감사해요!
4주라는 기간이 짧다면 짧은데,
참 그 기간에 비해 우리 조원분들 너무 정든 것 같아요.
그리고 너무나 슬픈 상황을 우리 조원분들 위로 덕분에
잘 넘기고 있는 것도 같습니다.
아버지가 아프신걸 알고... 원씽팀장 쪼희님께서 원씽 메시지에 힘내라고 메시지를 담아주셔서
모든 조원분들이 원씽 올리실때마다 절 응원해주시게 되는거에요.
저 정말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ㅠㅠ 쪼희님과 우리 조원분들 모두 너무 감사합니다.
모임일정을 다시 잡아봐달라고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걱정마시라며 조정해주신 제렉님도 감사드리구요!
화나지않았고 미친카리스마 아닌 미칠듯한 카리스마 미카님, 마른 오징어도 쥐어짜는 과제팀장님의 활약과 함께 톡방에서 늘 재밌게 반응해주시고 얘기나눠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교대근무로 바쁘시고 또 첫강의로 실준을 들으셔서 힘드실텐데도 묵묵히 잘해내는 회로님도 멋지고 감사하구요!
육아로 바쁜 시간에 조모임을 하게 되어 죄송했는데 시간내어 참여해주신 당배추님 감사드립니다.
가족이 방문해서 복잡하신 상황이었을텐데도 끝까지 참여해주신 래나님도 너무 감사해요!
우리 멋진 76조 우리 서로에게 힘이되는 동료로 계속 남아요.
꼭이요!!
감사합니다!
댓글 0
쪼희 : 힘이 되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기쁘고 감사합니다 ♡ 살다보면 어쩔수없는일 내힘으로 안되는일 너무 많더라구여 쉽지않은시간 보내고 계신거 잘알지만 또 잘 이겨낼 마음 견뎌낼 힘 충분히 있으실거라 믿습니다 우리의 멘토 조장님~힘내세요
제렉 : 힘든 와중에 조장임무까지 훌륭하게 해주신 포그니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아버님 빨리 회복되시길 기도합니다. 76조 다시한번 모여서 임장가는날을 꿈꿔봅니다~ ^^ 파이팅!
푸른 달 : 우리 포그니 조장님. 몸고생 맘고생 많았을 한달간 그래도 우리 빵빵한조 이끌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저라면 할 수 있었을까? 생각해 보았는데 가슴이 먹먹해지고 머리가 혼미해지는데 이 모든 것을 이겨내고 한발한발 달려오신 포그니 조장님.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의미있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지금 상황이 어렵지만 앞으로 더 잘해내실거라 믿습니다. 우리 포그니 조장님 힘내십시요 2월 한달은 가족을 위해 시간을 보내시고 3월 부터 다시 투자자로서 함께 나아갈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긍정회로 : 포그니님.. 조장으로서 조 이끄시느라 고생많으셨는데.. 작은 유리공의 고열과 아버지 병간호로 맘도 힘드셨을거라 생각됩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에 감명받았습니다ㅠㅠ조장은 아무나 못할거같아요.. 따스한 리더쉽으로 중간에 포기하지않게 잘챙겨주셔서 넘 감사해요. 아버지 속히 쾌차하시길 바래요.
I미카I : 고생하셨고 감사드리고 화이팅 입니다 ^^ 흐음.. 노란색 팀원들 감사글에 미카는 빠졌네요 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