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조모임을 하면서 이렇게 좋은말씀들을 다 기억하지 못할까봐 저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했습니다.
내가 익숙하지 않은건 너무 많은데...ㅎㅎㅎ
매번 강의를 들으면 멘토님들이 하나라도 더 해보자라고 말씀하시는데 부족한 부분을 하나씩 높여가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조금은 지친모습으로 모니터에서 마주한 조원분들을 보니 나만 힘든게 아니구나 하는 위로와 안타까움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서울투자기초반 11기 76조 화이팅입니다~~
댓글
조모임 후기 감사합니다 피곤해서 후기도 쓸 생각 못하고 잠들었는데 저도 익숙한거 말고 부족한 전임 매임 더 잘해보려 노력해야겠습니다
하나씩 업그레이드 해나가야 한다는데 공감하면서도 갈길이 멀었구나 싶기도 하고 ㅎㅎ 그래도 즐겁게 해봐요!
영등포구 입지분석
인복 많은 나 행복하다
[내마중 7기 47조 뱅경]움푹패인 시점..지금!!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329
14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792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362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10
40
변우석이 운 이유, 이게 없으면 결국 멈춥니다
26.06.14
6,196
75
오늘의 인기글 🔥
1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
재산세·종부세, 매년 이렇게 줄일 수 있습니다.
3
[ 달빛여명-월백 달성 후기 ]컴퓨터와는 거리가 먼 60대, 솔직히 1년간 계속 의심했지만, 결국 월 100만원 달성했습니다
4
현재 2주택자 인데, 1주택 세낀 매물에 대한 실거주 의무
5
재테크 못하는 사람들, 딱 이 세 가지가 공통입니다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