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 맘의 보스 맘보스입니다.
저의 첫 조장 도전은 "반 맘"으로 시작했습니다.
말 그대로 한 번 도전해 보고 싶은데 과연 내가 조장역할을 잘 할 수 있을까 반신반의 한 마음이었습니다.
조장 역할이 엄두에 나지 않았던 가장 큰 애로사항으로는 워킹맘에 아이도 어린데
내가 맡은 역할을 잘 해내지 못하면 어쩌지에 대한 두려움이었습니다.
또 마음 다른 한 켠에는 바쁜 와중에도 조장 역할을 척척해 내시면서도 반짝반짝 열정을 빛내는 조장님, 리더님들이 얼마나 멋져 보이던지요!
하지만 무엇보다 조장을 해봐야제 하고 생각하게 된 계기는 바로 선한 영향력을 나누는 사람으로 성장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비록 부족함 많은 조장이었지만 조장을 하는 시간동안 달콤한 꿈을 꾼 기분입니다.
아! 나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사람이구나!
더 열심히 해서 더 많은 것을 나누고 싶다!
이번의 소중한 조장 경험을 통해 멋진 꿈을 꿀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월부에서 선한 영향력을 나누는 꿈을 현실로 만들어가겠습니다.
조장 지원을 머뭇거리신다면...
내가 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과 걱정은 내려 놓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조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운영진분들, CM분들이 너무나 열정적으로 도와주시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조장방에서 많은 조장님들과 함께 나눔의 성장을 경험하며 따뜻한 온기를 듬뿍 느끼고 있으니 일단 지원해 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조장할까, 말까? 아직도 망설이시고 계신가요?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조장 고고씽~♬
p.s. - 감사함을 전하며...
우리 조장님들 한 분 한 분 모두 감사합니다.
다시희망님, 또치님, 해리치님, 부자닭님, 스트럭쳐님, 쌈무님, 유일무이긍정님, 하다님 , 하루님, 햇살더하기님, 흥부네님과 함께 해 너무 즐겁고 힘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해피바이러스 정원사 반장님 너무 고생많으셨고 지치지 않도록 늘 동기부여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마음하나님, 샤샤와 함께님, 클로이님 함께 해 영광이었습니다 :)
댓글 0
해리치 : 맘보스님!! 한달 간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함께할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다시 희망 : 맘보스님! 조장모임에서 못 뵈서 서운했지만^^ 우린 또 볼 거니까.ㅎㅎ 이쁜 애기만큼 맘보스님 건강도 챙겨가면서 즐거운 월부생활해요.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정원사 : 보스님 아이가 어림에도 오프모임,조장역할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고생 많으셨어용!! 오늘 못 봐서 아쉬웠지만 저희 다음에 또 만날거에요~~!남은 3일도 같이 홧팅해요!!!
부자닭 : 맘보스님 나눔을 통한 성장 경험 공감합니다 ㅎㅎㅎ 4주간 고생하셨어요!!! 월부에서 또 만나요~~🤗
스트럭쳐 : 맘보스님도 나눔을 열심히 하셨군요! 나눔에서 나 자신도 배우는 시간이 되더라구요~ 4주동안 조장으로서 역할을 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도 목표를 잘 이루실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햇살더하기 : 맘보스조장님^^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 다른 월부강의에서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