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조모임 후기 [내집마련 기초반 45기 63빌딩뷰 보이는 집사조 구름]

월급쟁이부자들의 첫 강의인 내집마련 기초반을 결제할 때, 조편성과 라이브코칭을 선택할지 말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평소같으면 고민없이 선택했을 옵션이지만 겨우 태어난지 83일이 된, 아직 목도 가누지 못하는 사랑스러운 아이를 케어하기 바쁜 초보 아빠의 상황에서 조편성과 라이브코칭에 잘 참여할 수 있을지 의문이었습니다.

그래도 한번 하면 제대로 하자는 평소 나의 신념때문인지 조편성과 라이브코칭을 선택하였고 새롭게 알게 된 45기 63조 조원분들과 온라인이지만 벌써 두번 째 만남을 갖게 되었습니다.


45기 63조?

한달에 몇번 씩 63빌딩을 가게되는 나에게 63이라는 숫자에 괜스레 연결고리를 짓게 되었습니다.

조 이름짓기 시 마침 조장님이 아이디어를 내주신 '63빌딩뷰 보이는 집사조'에 투표하였고 그 조명이 선택이 되니 63조가 될 운명인가 싶기도 하였습니다.


월부에서 이미 여러 강의를 듣고 매수 경험도 있는 야아미님을 조장님으로 얻게 되니 마음이 든든하였고, 각자 내집마련에 대해 의지가 불타는 조원분들과 이야기를 해보니 조편성을 선택한게 너무 잘한 선택이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를 포함해 가족여행, 업무, 선약 등 각자의 일정으로 공통된 시간을 맞추기 어려웠지만 서로가 가능한 시간을 최대한 확보하여 오프라인 조모임도 진행 예정입니다.

모두 바쁜 한달을 보내고 있을 조원분들과 남은 2,3주차도 함께 힘내서 완강하고 싶습니다.



댓글


user-avatar
자스민송user-level-chip
24. 04. 16. 02:08

으앗 아직 100일이 안된 아가였었군요! 에고 일하시랴 아가 보느라 잠도 모자라고 정신이 없으실텐데,, 대단하셔요. 우리조 진짜 힘내서 같이 완강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