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차린 하루 감사합니다.
튜터링 여운이 가시지 않았고 그 덕분에 저의 상황을 조금 탈피할 수 있었습니다. 오하튜터님, 정말 감사합니다.
힘들다 힘들다 말할 수 있는 동료들이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다 받아주시고 자신의 상황 다 오픈해주신 것도 감사합니다.
알포니즈 저의 마음의 벽을 허물어주신 분들 ㅜㅜㅜ 행자님 식사자리 꼭 간다!!!
(내일 한분한분께 감사 인사드려야지~)
와중에 전화주신 유밈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무릎 너무 아팠는데 마시지 덕분에 바로 회복!! 진짜 치료계의 너나위 맞다!!
베배님 멋진 사진으로 하루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서로 힘든점도 나눌 수 있었습니다.
저도 동굴 다녀올게요?
첼님 아프지 마요 ㅜㅜ 시간 없는데 임보도 놓을 수 없다는 말씀이 너무 공감되고..
그래서 무작정 쉬라고도 말씀드릴 수 없었 ㅜㅜ
오늘 원씽에만 집중할 수 있었던 시간 정말정말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오랜만에 아이들이랑 눈마주치고 얼굴 비비고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댓글 0
건이파파 : 콩님~! 주말에 튜터링데이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힘든거 있으면 서로 공유하기! 지투 화이팅입니다!
피커 : 튜터링데이 여운🧡 전임 8번 멋지세용 저도 가격만 물어본단 마인드로 전임 ㄱㄱㅅ해야게쏘요 ㅎㅎㅎ 콩님 고생하셔써욥
임행자 : ㅜㅜ 오마이갓... 콩님 응원댓글 남기려고 들어왔는데 제 이야기까지 써있구 ㅜㅜ 콩님..콩님은 정말 제 인생 최고의 천사세요. 콩님 돌이켜보면 안힘들었던 순간 있나 싶어요. 우리 매일 매일 열심히니까 조금씩 쉬어가도되어요ㅎㅎ 특히 콩님은 더더욱^.^
슈고 : 튜터링 데이 끝나고 콩님 항상 전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하나라도 더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ㅍ퓨처 : 콩님 전임8번 무슨일이져🫢 넘 멋쪄요, 콩님 덕분에 좋은 기운 많이 받습니다 감사해요💚
코렛르미 : 콩님 하루하루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