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YouTube 에서  토막토막 들었던 너나위님의 이야기를 실준반에서 한편의 장편 영화처럼 Full로 들을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실준반에 너나위님 강의가 있어서 기대했었어요. 강의가 너무 재밌고 신기하고 현실감있고 

한마디로 감질맛 안나고 너무 좋았습니다.

한 개의 강의가 끝날때마다  끝나는게 아쉬워서 제발 끝나지 마라~~ 아 재밌다. 다음 내용은 뭘까? 

그러다 완강했습니다.  

 

처음에는 뼈 때리는 치열한 팩폭같다가 강의 후반부에는 투자자의 마음을 헤아리는 완전한 공감과 마인드셋까지 !!

우리에게 인맥이 되어 주겠다는 말이 어찌나 힘이 되는지요. 살아가면서 인생의 무기가 필요할 때 인맥 체력 정신력 돈 인맥 기 없다면 내가 강의를 통해  함께 해 주겠다는 그 말이 그렇게 좋았습니다.

 저는 항상 긍정적인 편이어서 밝고 명랑한데도 임장을 하면 왜 그렇게 뭉클한지 모르겠어요.  집에 대한, 특히 아파트에 대한 애착과 로망이 있단걸 알게되었어요. 한 이라는 단어가 더 맞을거 같습니다.

그동안 기준없이 집을 사고 팔았던 몇 번의 매수,매도 경험을 하면서도 공부해야 겠다는 생각을 못하고 살았는데, 프로 투자자가 되고 싶어졌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을  걱정없이 지키고 힘이 되어주고 싶어서요. 

 

올해 8월부터 월부에서 온라인 강의로 독일에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강의만 듣다보니 임장을 너무 가고 싶은거예요. 임장보고서를 써야 투자도 할 수 있을거 같구요. 조모임도 하고 싶구요. 

이번에 처음으로  분위기임장부터 단지임장을 했습니다. 목표와 목적이 분명하고 선명해졌어요. 인생에서 이 중요한 시기에 월부를 만난 것도 정말 큰 복입니다. 

여기서 알려준 방법대로 하면 일치 않는 투자를 할 자신이 생겼습니다.저의 긍정적인 성향이 월부에서의 투자 공부에도 딱 맞는 것 같아. 임 장 할 때도 혼자 마음 속은 울지만, 그래도 한 발을 또 내겠습니다. 
왜 기쁘면서도 눈물이 나는지 인생을 처절하게 다시 배우고 있습니다.


지나치게 불안 하지 말고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할 수 있다라는 긍정마인드로 고민하지 말고 행동 하겠습니다. 

완벽이 아니라 완수 하라는 그 말도 감사합니다. 평생 완벽 하게 해내서 인정 받으려고 노력 했지만 끝까지 완료 하는 사람을 이길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비록 임장할때 길치에다가 지도도 잘 못 보지만 그게 저의 꿈과 무슨 상관이 있겠습니까 또 금방 익숙해지겠지요. 뜨거운 내 삶의 목표를, 그 어떤 것이 막을 수 있겠습니까? 모두가 행복해지기 위해 제가 나서기로 했습니다.

투자를 해 나가는  과정을 잘 아시기에 안쓰러워 하는 그 공감 능력에 너 나이 님은 선한 영향력을 가진 부자구나 나도 행복한 부자가 돼야 되겠다 다짐 합니다. 

시원시원하고 명쾌한 강의로 미로속을 해매던 답답한 맘을 시원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나위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