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부에 들어와 더디지만 묵묵히 생활해보니, 정말 많은 것이 바뀌었고, 앞으로도 열심히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이 있어 행복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1호기 투자 진행 중에 있습니다.
잔금일이 약 4개월쯤 남은 시점에서 이제 주변 부동산에 전세를 내놓으려고 하는데, 소유자분께서 고령인 것이 고민되어 질문을 남깁니다.
전세 물건 보여주는 것에 대해서는 거부감은 없으시지만, 아무래도 연세가 좀 있으셔서 제가 전세손님 관련해서
중간에서 조율하고 소유자분께 내용 전달하는 방식으로 전세를 뿌리려고 하는데요.
여기서 궁금한 것이, 네이버부동산에서 집주인마크를 받으려면 소유자분께서 문자로 인증을 해줘야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질문. 만약 제가 홍보문자에 소유자 분이 고령이라서 휴대폰 번호 없이 홍보를 한다면, 부동산 사장님들께서 집주인 인증을 위해 소유자 분의 핸드폰 번호를 요구하실지 궁금합니다.
(그만큼 집주인 인증 마크가 중요한 것인지)
+ 현재 총 10곳 정도의 부동산에 전세 매물이 올라가 있는 상태이고, 이것은 매수 부동산에서 전세를 뿌린 것이며,
매수부동산만 집주인 인증 마크를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막상 투자를 진행해보니 소유자와 부사님과의 관계 등등 하나하나 신경쓰이는게 많이 있네요.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월부 앱을 설치하고, 답변 알림🔔을 받으세요! 앱 추가하는 방법은 공지사항>신규멤버필독 < 여기 클릭!
댓글
안녕하세요 PROGRESS님 :) 전세를 맞추는 과정에서 이런저런 고민이 드시는 거 같아요. 집주인 인증을 하면 상단 노출되기 때문에 부사님들께서 원하시는 경우가 있으신데, 집주인 분이 고령이라 걸리는 마음을 말씀하시면 될 거 같아요 :) 전세 좋은 가격에 좋은 손님 만나길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