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보드

[나아가다] 11월 복기 & 12월 계획

  • 24.12.02

안녕하세요. 매일 나아가고 싶은 나아가다입니다.

매일 나아가고 싶지만, 우당탕탕 헛발질도 많았던 11월을 복기하고, 또 새로운 마음으로 12월을 계획하며, 12월에는 새 마음으로 새 사람이 되어 보고자 다짐해봅니다;;;

 

 

 

실준반을 수강하며 광명 임보를 마무리하고, 늘 가보고 싶었던 동대문구를 자실반 참여로 분임/단임/전임/매임까지 진행하였으나 목표한 수준의 임보를 완성하지 못한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3개월 연속 매주 주말을 비우기에는 가족들과도 무리가 있었고, 직장에서의 이런 저런 문제들로 인해 체력과 시간을 조금씩 내어 주게 되다 보니, 투자 공부에 제대로 몰입하기 어려운 환경에 속상한 마음이 커지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끌어주고 밀어주시는 자실반 동료분들과, 아너스 만남 덕에 힘을 낼 수 있었고, 또 마음이 답답한 날은 동료분들께 먼저 연락을 드리기도 하며 환경에 머무르고자 했던 스스로에게 셀프 칭찬도 건네 봅니다.

 

12월은 가족 행사들도 많고, 직장에서도 무척 바쁜 달이라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신도시 투자 기초반 조장을 맡게 돼서, 목표한 것들을 좀 더 완수하고자 노력하는 한 달을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잘 하라고 했나요? 그냥 하라고 했지!” 라고 하셨던 너나위님의 말씀을 생각하면서 ㅎㅎ

그냥 하자 하자 하자! 화이팅!

 

 

 

 


댓글


이돌맘
24. 12. 02. 22:05

그냥 하면 된다!!! 힘이 되네요ㅎㅎ 계속 일단 그냥 해보겠습니다ㅎㅎ 나아가다님도 화이팅!!

김피엠
24. 12. 02. 22:53

아자아자~~ 가다님 저도 12월이 좀 걱정되지만~~ 너나위님 말씀처럼 그냥 해보려고 합니다!! 그냥 하자 하자~~ 빠이팅!!

삼리
24. 12. 02. 23:15

그냥 하면 된다!!는 가다님 말씀이 와닿습니다 ㅎㅎㅎㅎ 12월도 우리 화이팅해요 그냥 계속 해보겠습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