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30 목표 실적 감사일기 [코농]

D-1372 나는 실력 있는 실전 투자자다. 나는 할 수 있다.

 

[배운점]

  • 과식을 했더니 하루 종일 너무 힘든 시간이다. 내가 스스로 먹은 음식들인데.. 그리고 과식을 하면 힘들다는 것을 알고 있으면서도 많이 먹게 되었다. 내 스스로 컨디션을 저하시키는 일들은 하지 않아야 함을 다시 배운다.
  • 내가 모르는 실전투자자의 성장 영역이 너무도 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당장은 막막함과 막연함. 할 수 있을까 하는 마음도 생기지만 한 단계씩 해나가는 것으로 목표를 삼고 해 나가자. 그리고 성장하길 원하는 튜터님의 고마운 마음이 있고 함께 하는 동료도 있다. 할 수 있는 부분을 해 나가면서 꼭 성장하자.

 

[감사]

  1. 맛있는 음식들 많이 만들어주신 장모님 감사합니다. ㅎㅎ 하지만 조금 적당히 먹겠습니다^^
  2. 처남네 귀여운 조카들. 고모부와 잘 놀아줘서 감사하다.
  3. 수도권 임장하고 서울 처가집까지 올 수 있어 1석2조였다. 감사하다.
  4. 허씨허씨튜터님의 많은 나눔, 항상 감사드립니다.
  5. 우리 조원들과 오늘도 즐겁게 화이팅하며 하루를 보낼 수 있어 감사하다.
  6. 밀린 목실감 올릴 수 있어 감사하다.

 

[돌아보기]

  • 어느새 실전반이 거의 끝나가고 있다. 생각만큼 잘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자.

 


댓글


허씨허씨user-level-chip
25. 03. 31. 01:52

코농님 정말 무조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코농님이 해낼 수 있는 사람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

마멜user-level-chip
25. 04. 01. 00:10

항상 글을 클릭하면 따수운 기운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코농님의 목실감 ㅎㅎㅎ 튜터님은 이미 코농님이 너어무 훌륭한 투자자가 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하는 것 처럼 저는 그런 선견지명은 없지만 코농님 처럼 좋은 분이 성공 해야 한다는 신념은 가지고 있어요! 코농님 >< 화이팅이에요!

복댕이21user-level-chip
25. 04. 01. 06:20

잘하고 계세요 코농님!!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