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살아서 / 벚꽃을 보고 있습니다
사람은 평생에 / 몇 번 벚꽃을 볼까요" - 일본의 시인 이바라기 노리코
이곳 김천은 아침 공기도 따뜻하고 꽃도 만개하였습니다.
그리고 제게도 인생의 00번째의 벚꽃이 찾아왔습니다. 어느덧 월부를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들었습니다. 월부를 시작하면서 고민도 많고, 생각도 많았는데…. 4월 무슨 생각이었는지 덜컥 실준반 오프라인, 투자 코칭을 신청했습니다.
운이 좋았는지 대기 순번이었지만…. 모두 성공하고 말았습니다. 그렇게 오프라인 첫 수업을 지난주에 마쳤고 내일
두 번째 수업을 앞두고 투자 코칭을 받게 되었습니다. 무슨 인연인지 내일 권유디님 수업인데….…권유디님께
코칭을 받다니…ㅎㅎㅎ
설레는 마음을 뒤로 하고 아내와 함께…. 월부 빌딩에 도착하여 5층에 도착하였습니다.
대기 장소 테이블에는 웰컴 카드와 간단한 다과가 저희 부부를 맞이해주었습니다. 세심한 배려 감사드립니다.
사전에 제출한 설문지를 출력해 주셔서 코칭 전에 읽어보고 질문할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안내에 따라 코칭 룸에서 반갑게 맞아주시는 권유디님을 보니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던 분을 만나는 것 같았습니다.
물론 모니터를 통해서 많이 뵙기는 했지만…. 분위기를 편안히 해주셔서 아내도 코칭에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
누구에게도 물어보기 뭐한 내 상황과 고민거리를 적은 질문지를 보시고 현실적인 답을 제안해 주신 권유디님 덕분에
아내도 부동산 투자에 대해 적극적으로 생각하게 되었고 그동안 고민이었던 0호기에 대한 해답도 찾았습니다.
월부 생활을 하면서 생긴 고민거리도, 투자 공부에 많은 시간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도 아내가 이해해 주는 보람된
시간이었습니다. 시간이 약간 초과하였지만, 마지막까지 하나라도 더 설명해 주시려는 권유디님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이 코칭을 통해 0호기의 절세를 위한 투자 방향성과 앞으로 해야 할 것들에 대한 조언, 투자 생활에 대한 조언 등 유익한 시간을 보냈고, 아내와 함께 고민하고 공유할 부분이 하나 늘었 다는게 함께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코칭을 마치고 나오는 발걸음도 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잎처럼 한결 가벼웠습니다. 그리고 투자 코징을 사칭한 모처럼의 데이트도 즐거웠습니다.
나의 투자 방향성을 확인했으니…. 이제 뭐다? 실천
권유디님에 조언을 최대한 빠르게 진행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저희 부부의 코칭을 위해 수고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저도 4월20일 투자코칭을 앞두고 당근쇼님의 글을 읽으니 더 기대됩니다. 당근쇼님 글에서 희망과 따뜻함이 묻어나네요! 앞으로 더 꽃피는 나날을 응원드립니다~!
우와 코칭도 함께 들으시고 데이트도 하시고 완벽한 하루네요 👍
우와 부럽습니다 당근쇼님 의미 있는 시간 보내고 오신것 같아서 제가 다 뿌듯합니다 계획하신 대로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