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열중반 33기 부린이 구조대 운전사 켈리J입니다.
오늘은 왠지 저를 조장이 아닌 운전사라고 소개를 해 보고 싶네요. (뛰뛰빵빵~~~♪)
그동안 제가 조원들과 함께 바른 길로 잘 운전해 나갔는지 한번 생각 해 보고 싶기도 해서요.
우리 구조대 저희 조원분들과의 마지막 조모임은 온라인에서 하게 되었는데요..
많은 사연이 있었지만, 우선 조모임에 대한 의견 주시고 알아봐 주신 '차의 시간'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차의 시간님의 단지의 커뮤니티를 기꺼이 내어 주셔서 오프모임을 하려고 했으나
시간과 물리적 여건으로 (어쩌면 저의 상황-실전반 &부산출장ㅠㅠ)으로 그렇게 하지 못한거 같아서
많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번 조모임은 바로 켈리최 회장님의 <웰씽킹>을 주제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전원이 함께 할 수는 없는 상황이라 아쉬움도 남지만, 그 동안 열중 과정에서 필독서로 해왔던
도서들의 마지막 연결 고리처럼 다들 느끼셨더라구요.
특히, 미래의 모습을 생각하면서 가장 듣고 싶은 말을 떠올릴때는 누구나 그렇겠지만
배우자, 그리고 가족에게 고맙다는 말 한마디!!
알고보니 우리가 소소한 행복을 나누기 위해 이 시간을 열심히 보내고 있는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부린이 구조대원들의 이야기
이렇게 멋찐 우리 열중반 구조대의 조원분들과 함께 무사히 목적지에 잘 도착을 한거 같습니다.
가장 부족하고 배워야 할 사람은 제가 아닌가 싶기도 했구요.
비록 열중반은 끝이지만, 투자자의 삶은 이제 부터가 시작이 될테니까
우리 유쾌하게 즐겁게 함께 해 나가 보아요.
행복하게 우리 조원들과 함께 한 시간 소중하게 간직하겠습니다.
댓글 0
요조킴 : 우주최강 켈리J조장님! 부린이 구조대 핸들 움켜잡고 끝까지 완주해주셔서 더없이 감사했습니다^^ 멋진 투자자가 돼서 만나요 파이팅!
돈찰스 : 켈리 최보다 더 대단한 사람이 되실 거 같아요 :)
길라임 : 이미 얻은자처럼 행동하라!! 조장님은 이미 켈리십니다! 많이 배웠어요!! 감사해요
김콩죽 : 지금까지도 앞으로도 더 대단하실 켈리J 조장님 ! 조만간 튜터님으로 뵙게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 ㅎㅎㅎ 열중은 끝나지만 앞으로도 월부 안에서 종종 인사드리겠습니다 !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Kjune : 처음 월부 모임에 참여하게 되었지만,, 조장님께서 잘 이끌어 주셔서 월부에 잘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