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 보고서 노하우
권유디, 자음과모음, 코크드림, 너나위

항상 자모님 강의는 정말 감사합니다.
열기를 듣고 연달아서 자모님 강의를 2주 연속 들으니까 더 좋았어요!
이왕 하는 거 몰입해서 할 때 하자.
특히 3번째 재수강이니 만큼 더 좋은 양식을 찾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늘리기 보다는
시간내에 아웃풋을 더 뽑아내야 한다. 이제는 사이트는 익숙해졌으니까!
임장의 목적 : 이 지역을 사람들이 좋아할지? 아닐지를 판단하기 위한 행위이기 때문에 목적을 가지고 준비해서 가자.
-특히 교통과 환경을 잘봐야 한다. (학군은 보고서 작성할때 더 잘보인다)
-비선호 시설이 있는지 확인
항상 생활권 순위가 맞는지 궁금했는데, 틀려도 세운 게 정말 도움이 됐다.
자모님도 그게 의미가 있다고 하셨고 조모임하면서 의견을 나누고 이야기를 하면서 나의 생각을
다수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생각과 일치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내가 어느 도로를 걷는지 확인하자!!!!!!!!!!!!
노모어 큰도로 노모어 사람없는 곳.
산본 매임을 하면서 강남에서 산본으로 퇴근길을 가면서 느끼는 점이 많았다.
이 행동이 정말 의미가 있다는 것을 느꼈기 때문에 이것은 꼭 투자 결정하기 전에 꼭 실행하자!!
지금은 모르고 했지만 이게 의미가 있는 행동이였다는 것에 뭔가 위로가 된 느낌이다.
이 부분은 한번도 안해봤던 부분인데 꼭 해보자!
환경이 가격에 주는 영향력이 크고 특히 환경은 임장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르다는 점을 너무 느꼈습니다.
간혹 현장에 많이 가면 갈수록 내가 아는 것이 달라진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의식적으로 더 디테일하게 목적을 가지고 집중해서 임장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자주 가는 것이 아니고 다시 하지 않게 되기 때문에 한번할때 최대한 효율있게 하자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만 그 효율이 사실은 비효율이라고 느껴지는 일련의 행동들에서 나오는 것이고,
오히려 이런 비효율적인 행동들이 사실은 효율을 만들어 낸다는 것을 느꼈던 강의이고 적용하겠습니다.
투자판에서 결과를 만들어 내는 사람은 똑똑한 사람도 아니고 재능있는 사람도 아니고 될때까지 하는 사람들이다.
사는 것 자체가 행운임을 잊지 않는다.
-이 문장 자체가 최근에 너무 와닿는 글귀여서 다시 한번 적습니다.
-절대 이 문장을 잊지 말자.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나는 될때까지 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