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삼도8도 유랑단에 이돌맘입니다~
감사한 광클의 기회로 얻은 실전반 자리! 가장 기대하던 튜터링데이가 왔습니다.
작년에 처음 실전반할 때에는 두근거리는 맘 멈출 수 없었는데ㅎㅎ 이제 두번째 튜터링데이가 되고보니, 첫번째 때 제 나름대로 준비가 부족했던 점을 보완하여 보다 철저히!! 맘먹고 갔습니다. 특히 튜터님께 질문을 많이 하고 싶었어요! 제가 첫번째 실전반 할 때에는 제 질문이 참 어색하게 느껴지고 쉽지 않았거든요. 준비를 위하여 관련 나눔글을 많이 읽었고, 튜터님 나눔글도 미리 모두 읽어본 후 질문거리를 준비해갔습니다.

예전 할 땐 임장 먼저 한 후 오후에 임보 발표를 하여 조금 나른한 감이 있었는데, 이번 실전반 때에는 반대로 하여 좋았어용ㅎㅎㅎ

점심 메뉴는 한우국밥, 한우육회, 저녁 메뉴는 족발이었는데 모두 넘넘 꿀맛이었어요.

이러한 저희 단체샷이 언젠가 저희 누군가 강사가 되어 강사님 강의자료에 들어갈 날이 올까요ㅋㅋ 두근두근
가장 기억에 남는 세가지를 남겨봅니다~
임보 발표 시 나름의 힘줄 부분을 선정하여 열심히 파고드신 부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저는 아직도 완료주의로 겨우겨우 해내는데… 황당한건 발표하시는거 보면서 헉, 제가 특정 파트에서 빼먹은게 있더라구요. 해당 지역의 주요 가치라면 더욱 열심히 했어야 하는데~ 반성하였습니다… 힘내자…
임보 앞 장에 비전보드를 넣으신게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저는 열반스쿨기초반 재수강하면서 비전보드 1년만에 다듬고, 또 방치(!?) 중인데요. 이제 매달 다시 한번 상기해보아야겠습니다.
이제 슬슬 임보쓰면서 궁금한 점을 메모해두긴 하는데, 모두 결과를 확인해본 적이 드문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가격’을 붙여보고, 지도 상에서 확인해보고, 제가 궁금해했던 것에 대한 ‘답’ 역시 스스로 찾을 수 있도록 개선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또, 튜터링데이 때 1ON1으로 튜터님과 20분씩 대화할 시간을 가졌는데요.
저는 제가 앞으로 생각중인 투자 방향 및 리스크 대비에 대해, 또 아이 셋을 육아하시는 튜터님께 아이 둘 육아 요령을ㅎㅎ 여쭤보았는데요. 제가 저의 안 되는 조건만을 생각해 다소 좁게 보고 있던 것을, 조금 더 넓게 생각해볼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이미 경험을 다수 쌓은 튜터님들과의 만남은 대화 한마디한마디 듣을 때마다 참 그 무게가 묵직한 것 같습니다. 미처 아직 두들겨보지 못한 돌다리를 미리 터주시는ㅋㅋㅋㅋ 느낌이랄까요!
긴 시간 최선을 다해 갖고 계신 것을 모두 나눠주시려던 튜터님의 열정에 감사하였고, 함께 걸으며 비교분임지에 대해 얘기나눠주신 조원분들께도, 또 따스한 선물을 주신 조장님께도 참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마지막 최임 발표날이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돌맘님 ! 같이 걸으며 이런저런 이야기했던 것들이 생각나네요! 튜터링 데이때 정말 재미있었고,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우리 끝까지 빠이팅하시쥬 😀❤️
돌맘님 수고 많으셨어요 우리조에서 가장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계심에도 전임, 단임, 매임을 놓치지 않으려고 애쓰시는 모습이 참 귀감이 되는 거 같아요. 그리고, 아이와 함께 임장할 정도로 열정 넘치시고 부동산 투자와 활동을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서 참 많은 도전을 받았어요. 항상 밝은 웃음과 긍정적인 마인드로 동료들에게 좋은 에너지 나눠 주셔서 감사해요. 아직 어린 자녀가 있어 쉽지 않은 길이지만 이 시간이 고스란히 쌓여서 아이들에게 더 좋은 것들 나눠주실 돌맘님의 미래가 기대됩니다. 워킹맘의 롤모델 돌맘님 화이팅~♡
돌진이 장점이셨던 돌맘님 돌진이 무엇인지 옆에서 배웠습니다 쉽지 않은 여건에서도 할 수 있는 걸 해내시는 모습보고 동기부여됩니다 남은기간도 화이팅해봐요 우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