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부동산 투자로 수익률 200% 내는 방법
주우이, 자음과모음

제가 열기를 수강한 이유..
가난에 헐떡이고 싶지 않아서 였습니다.
저는 옛날 저축이란것도 모르고 흥청망청 돈을 쓰고 다녔었습니다.
내뜻대로 안되면, 남탓하며 회피해왔습니다.
그리고 사고를 당하고 병원비 낼돈도 없는 제 자신이 하찮게 늦겨질때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라는 책을 접하게 되었고,
저는 180도 달라졌었습니다.
하루만에 책을 다 읽고, 월부라는 존재를 알게 된후,
너바나님, 너나위님 처럼 제 인생을 바꾸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열기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열기를 듣고 가장 도움이 된건
‘나도 할 수 있다’ 라는 자신감을 얻게 된거라 생각이 듭니다.
전에는 겁도 많던 제가 월부의 강사님들, 튜터님들, 또 선배님들의 글을 보고,
자신감을 얻게 된거 같습니다.
아직 1호기는 없지만
올해안에 1호기를 꼭 만들거고,
앞마당도 6개월안에 3개를 만드는게 목표입니다.
지금은 현재 열기부터 시작했지만
기초부터 차근차근
나만의 속도로 정상까지 가겠습니다.
강사님들, 튜터님들, 또 선배님들
정상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따봉1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