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열기91(구)만리 길도 너바나님처럼, 58(오)직행동할조 갱투] 1주차 강의 후기(w.너바나님)

26.06.15

열반스쿨 기초반 - 부동산 투자로 수익률 200% 내는 방법

 

안녕하세요

하루에 1%씩 나아가는 투자자

갱투입니다

 

1주차 강의는 너바나님 강의로

내가 배운대로 행동하고 있는지

진짜 Not A but B로 행동하고 따라하고 있는지

자가 점검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Not A  but B "

 

현재의 내가 하고 있는 행동이 아니라

먼저 앞서 나간 선배투자자들은 어떻게 했는지 알고

그대로 해나가는 것

 

지금의 나는 배운대로, 선배투자자들과 같이 하고 있는지

다시금 되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4년차 투자자로 나아가면서 처음에는 모든 게 신기하고

뭐든 다 배우겠다! 라는 마음가짐으로 해나가고 있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스스로 아는 것이 많아졌다고 생각되었는지

 

수용성은 낮아지고 스스로에게 편하고 유리한 쪽으로 받아들이는 게

점점 많아지고 있었습니다. 스스로 체감할 정도면 꽤나 건방져졌구나..

많이 반성을 할 수 있었습니다

 

"Not A  but B" 투자자로 나아감에 있어 항상 마음에 품고

스스로를 점검해 나가야겠습니다! 


"매일 조금씩 될 때까지"

 

비전보드에 작성한 꿈과 자산의 규모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부자들이 했던 행동들 독강임투멘동 각각의 영역에

루틴하게 인풋을 쏟아야 함을 다시금 깨닫게 되었습니다

 

지난 달 3호기 투자를 완료하면서 이번 투자를

잘 해내겠다고 하면서 모든 루틴을 멈추고

투자에만 오롯이 쏟아내면서 투자는 잘 마무리 했지만

나머지 영역에서 너무나 부족한 모습을 많이 보였습니다

 

부끄럽지만 현재까지도 그 동안 해왔던 루틴들이

많이 무너져있고 복구 하는 과정이 참 쉽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ㅎ

 

하지만 머슬메모리라는 말이 있듯이 매일 조금씩 기어롤 올리면서

다시금 투자자로 성장하는 루틴들을 하나하나 다시 해나가는 시간들을

보내보겠습니다! 


 

오랜만에 열기 강의로 뵙는 너바나님!

부자로 나아가는 길을 다시금 잡아주시고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Not A  but B와 너바나 레시피!

계속해서 배우고 나아가겠습니다 너바나님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새벽밤
26.06.17 06:46

갱투님 지난날의 복기와 앞으로의 의지가 정말 느껴집니다^^ 이번 한 달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