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열기 91기 자산7ㅏ가 되고싶다면? 너8ㅏ나님처럼 디그로그] 2주차 강의후기

26.06.23

열반스쿨 기초반 - 부동산 투자로 수익률 200% 내는 방법

안녕하세요, 디그로그입니다.

 

너바나님의 마지막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2강이었습니다.

 

강의내용과 무관하게 새삼스럽지만

조모임 신청을 안했더라면 

어쩔뻔 했나 싶습니다.

 

사실 이번달 강의 수강이 욕심이라는 것은

잘 알고 있었지만

역시 마음만큼 제대로 하기는

매일매일이 벅차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강의 수강을 쉬는 동안

그리고 과거의 제 모습을 돌아보면서

부족했던 부분들까지도

와닿는 문구들을 느끼면서 또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똑같은 강의를 들어도

깊이가 다른 조장님과 조원분들의 생각들을 들으며

또 한번 더 나아갈 길이 크다는 것도 느낍니다. 

 

남은 강의도 꼭 복습하면서 새기고 나아가겠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너바나님!!!

 

 


댓글

호섭
26.06.24 01:41

부조장님! 여러가지로 정신없으실텐데...후기까지 ㅜㅜ너무 고생하셨습니다!!!!!🔥🔥🔥🔥 디그님 최고 머쨍이!!!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