쟌쟈님의 비교평가 강의야 익히 알고 있겠지만,
역시 One of Top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강의를 들으며 어떤 입지 요소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지,
그리고 비슷한 입지 요소들이 있거나 서로 다른 입지 요소들로 인해 명확한 결정이 어려울 때는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를 알게 되었다.
또한 책을 어떻게 읽어야 하는지에 대한 말씀과 마지막에 투자 후배들을 위해 해주신 말씀들이
다시금 내가 왜 월부인으로 살아가는지 그 이유를 되새기게 하였다.
과거가 아니라 미래를 바라보며 사는 삶, 좋지 아니한가?
댓글
실행하는티거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