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늘 좋은 강의와 커리큘럼으로 성장하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저번주 조원들과 아파트 수익률 과제를 위해 분임을 다녀왔습니다. 조장님 리드 하에 분임시 보고 느껴야 할 사항에 대해 배우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통상적으로 월부에서는 분임 후 단임을 간다고 배웠습니다. 여기서 궁금한 점은 분임에서 봤던 아파트 단지가 꽤 많았는데, 단임 시 이 많은 아파트 단지들 하나 하나 다 봐야하나요??
이번 주 주말에 분임갔던 지역에 볼일이 있어 단지를 조금 둘러 볼까해 이렇게 질문 드립니다. 조언 주시면 아파트수익률 분석 과제에도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일반적으로 300세대 이상의 단지라면 다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하지만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고, 단지가 많은 지역이라고 하신다면 우선순위(연식, 지역내 선호도 등)를 정하셔서 먼저 단지임장을 하신 다음에, 그 이후에 보지 못한 단지 임장을 진행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첼시끼끼맨님~~!!! 분임에서 보고 단지임장에서도 보는 것이 맞습니다~! 단지 둘러보시는 것도 너무 좋지요! 실전준비반에서 1달간의 임장 스케줄에 대해서 찬찬히 알려주시니 열반기초 수강 후에 실전준비반 수강도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임장의 목적은 어렵게 모은 나의 투자금으로 가장 좋은 곳에 투자하기 위함입니다. 가장 좋은 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비교군이 많으면 좋을거에요! 그래서 그 지역의 300세대 이상 단지는 돌아보는 것을 목표로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