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조모임은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1주차 조모임 이후에 조를 바꿨어서 사실상 조원들과 첫 대면 하는 자리였는데, 온라인이라서 조금 아쉽긴 했다.진한 주간 강의 들으며 느낀 점들을 간단히 공유하고, 다음주에 있을 조별 임장에 대해 이야기해보았다.
대부분의 조원들이 당산역 부근에 관심이 많아서(아무래도 2,9호선 환승지점이라 직장 접근성이 무지무지 좋다) 당산역 부근으로 정하게 되었다.
이후 조장님이 간단하게 상권과 학원가, 대장아파트 등을 정리하여 올려주셔서 수익률 보고서를 만들어보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우리 조에는 조장님 말고도 정말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시는 베러소이님이 계시는데,
다행히 우리 조 조원들은 대부분이 정말 부동산 공부를 처음 하는 부린이들이라 나도 부담갖지 않고 베러소이님꼐 여러가지 질문들을 했다.
베러소이님이 시세체크를 하신다고 하셔서 시세체크 방식에 관해서도 질문이 들어왔고,
나는 임장 자체에 관한 정보가 전무했기에 이에 관련하여 정말 쌩기초적인것 부터 여쭤보았다.
정말 친절하신 베러소이님이 조모임 종료 후에 첫 임장은 어떻게 하는지, 수익률 보고서는 어떻게 쓰는지 관련 칼럼들을 정리해서 올려주셨고,
그 도움과, 이번주 강의에서 너바나님이 말씀해주신 것을 참고하여 월부의 커뮤니티 시스템을 조금 알차게 쓰고 있게 된 것 같다.
조원분들이 카페글 이외에도 영등포 지역에 관한 정보를 주는 영상이나 글들도 많이 공유해주셔서
조모임을 통해 하루하루 발전해가는 나를 느낄 수 있었다
51조 최고다❤️
댓글
목동 전문가 파코님!! 파코님이 리딩해주시는 목동 임장도 날 잡아서 한번 해봐요~ ㅎㅎㅎ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