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지막 조모임을 가졌습니다.
OT 때 처음 설레며 모였던 날을 지나~
오프라인 첫 모임을 가졌고~
(개인적으로 그러한 모임은 처음인지라 걱정도 되고 그랬는데 다들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서로 강의에 대해 얘기나눌 수 있고, 관심사가 같으니 대화가 즐거웠어요!)
두번째 모임은 아쉽게도 제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 했는데...
그래도 선배님과의 대화는 잘 참석하였고~
마지막 4주차 마지막 모임이 되었네요.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
서로 응원하는 톡방 덕분에, 육아하면서도 더 힘내서 투자 공부를 이어나갈 수 있었습니다.
특히 글 쓸 때마다 댓글 남겨주시는 조원분들과 조장님 덕분에~ 더 힘을 냈어요.
정말 혼자 가면 빨리 갈 수 있겠지만... 함께 가면 좀 더 멀리 갈 수 있게 되는 듯 합니다 ^^
수익률보고서 과제에 대해 함께 얘기나눴는데, 생각하셨던 바를 직접 설명 들으니 더욱 이해하기 좋았습니다.
다음에 듣는 실전준비반을 통해 좀 더 많은 것을 배워서 조장님이 하신 것같이 PPT로 된 멋진 보고서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에 다른 수업 등을 통해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서로 인사를 나누고,
서로 감사한 마음 표현하며 조모임을 마쳤습니다.
댓글
실준반에 가시면 더 대단한 PPT를 보시게 될 것 입니다...흠흠...실준반 강의가 너무 세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분명 더 멋진 임장보고서를 완성하실 것 같아요^^ 이돌맘님의 첫 임장보고서를 응원할께요~~화이팅!!
정말 첫 만남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마지막 모임이네요.. 오프로는 한번밖에 못만나뵀지만 늘 댓글을 달아주셔서 내적친분도 생기고😊 힘이 많이 되었어요ㅎㅎ 이돌맘님 육아만 해도 힘드실텐데 다시 조모임에 도전하시는거 보면서 저 이번달에 잠시 쉬어가려다가 흠칫했어요...ㅋㅋㅋ 어려운 상황에서도 열심히하는 분들이 이렇게 많다는걸 또 한번 느끼면서 마음을 다잡았습니다... 이번 열기반 강의에서 안해야할 이유는 수십가지지만 조원들과의 약속이라는 그 한가지 이유때문에 움직이게 된다는 말이 참 인상적이었는데, 이번 실준반 조모임도 좋은분들 만나 이돌맘님의 목표에 한발짝 다가가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길 바랄게요! 자주 소통해요~!!
이돌맘님이 우리의 응원으로 힘을 더 냈듯이 우리 또한 노력하고 공부하는 이돌맘님 보며 더 반성하고 힘을 내었어요^^ 4월에 더 바빠져서 실준반 살짝 고민했는데 육아와 병행하는 이돌맘님과 율아님 보며 제 상황은 핑계일 뿐이라며 실준반 바로 신청한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