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이번주 스케줄이 너무 극악이라 강의를 들을 수는 있을까, 과제는, 임장은? 이라는 생각이 들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회사에서 준비하는 중요한 프로젝트를 몇 주 안남기고 밤샘 촬영으로 목요일과 금요일까지 통으로 날려버리고, 주말에는 몇달 전부터 유리공과 약속했던 시간들을 보내기 위해서 임장도 오전 밖에 돌지 못했습니다. 설상가상 다음주 면접이 잡혔는데, 월요일은 시사, 목요일은 또 한 번에 촬영... 스케줄 정리를 어떻게 해야할지 감도 오지 않았습니다. 목요일 꼬박 24시간 날을 새고 금요일에 앓아 누워있으면서도 강의, 과제, 면접 준비 걱정으로 잠을 제대로 잘 수 없어 심적으로 너무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왜 갑자기 이렇게 다 몰리는 건지...
어이없는 일정에 헛 웃음이 나오던 상황에서 뭐 하나도 포기하긴 어려운 상황이니 그럼 완료주의로 가자.. 라는 마음을 먹고, 다 해내는 것에 의의를 두자. 라고 생각했습니다. 제일 먼저, 강의, 과제를 끝내 놓고 회사 일정과 면접 준비를 하기로 하면서 금요일에 앓아 누우면서도 강의를 2개 들었고, 주말에 없는 시간을 쪼개쪼개 나머지 강의를 듣고, 임보 과제도 끝내었습니다. 강의도 과제도 모두 제 성에 차지 않고 더 잘하고 싶고, 다녀왔던 곳들은 모두 다 정리하고 싶고 그렇지만.. 일단 지금은 지금 상황에서 내가 할 수 있는 것들을 한다 라는 마음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바쁜 건 결국 지나가니까. 일정이 마무리가 되면 나머지 단지들도 꼭 임장도 하고 정리도 해서 처음 만드는 앞마당 제대로 잘 정리할 수 있도록 할 것 입니다..!!
빠르게 듣는데 급급했던 강의들도 다시 듣고 복습하면서 꼭 제 것으로 만드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그리고 바쁜 와중에도 해야할 것들 해내고 있는 제 자신도 칭찬하고 위로해주면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잘 해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옌2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