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이번 강의를 듣기 전에는 C 지역에 대해 한번도 생각하거나 고민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거리가 있으니 나는 저곳에 갈일이 없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강의를 듣고 정말 바로 달려가고 싶은 충동이 일어났습니다.
C 지역이 충분히 돈이 돌고 수요가 있는 지역이라는 것을 잘 알게 되었고 이것부터 이 지역에 대한 이미지가 달라졌습니다. 강의에서 공급 및 미분양을 가격과 연관하여 흐름을 파악하는 것도 상당히 인상깊었습니다.
이 점은 임보를 작성할 때 꼭 적용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강의를 들으면서 지역에 대한 이해도외 아래 두가지가 마음속에 새겨두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투자 공부를 시작한 요즘 가족들이 소홀하다는 말을 자주하곤 합니다. 직장에서도 전혀 회식자리에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권유디님 말씀을 듣고 한번 되돌아 볼 수 있었습니다. 직장 회식자리는 술을 자주 마시면 나의 루틴이 깨질 것이라 생각되어 각자기 핑계로 완전 차단하였습니다. 저의 루틴이 망가지지 않는 선에서 일부 유지하는 방향으로 생각을 전환하였습니다. 그리고 가족 간 보내는 시간이 줄어들어 소홀하다고 느끼고 있어 더 고민이 필요해 보입니다. 한달에 한번 여행을 간다던지 가족과 보내는 시간에 더 충실 할 수 있는 것이 있는지 고민해 보겠습니다.
지역에 대한 충분한 설명과 투자자로서 삶에 대한 설명에 많은 인사이트를 얻어 가는 것 같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댓글
엄청 공감가요. 저도 회식에 빠져보기도 하고 혼자서 밥먹기도 하고 여러가지로 혼자서 행동을 해봤죠. ㅎㅎㅎ 요새는 회사에서의 인간관계 유지가 중요하단 생각을 갖고, 조금은? 억지로라도 저를 팀에 밀어넣고 있습니다. ㅎㅎㅎ
끈기아빠님! 저도 공감되는 부분이 많아요 직장과 가족 유리공지키기,,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균형을 잘 잡아야하는데,, 좀처럼 쉽지가 않네요 그래도 우리는 지치지말고, 포기하지 않고 잘 해내봐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