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2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48기 인생2막대박7조 민쑤]

  • 23.10.15

강의의 여운이 사라지기 전에 남기는 2주차 강의 후기..

1주차 마감 전에 휘리릭 썼던 지난주를 반성하며 오늘은 완강후 바로 후기를 남깁니다.


지난주 임보과제도 이게 손으로 쓴건지 발로 쓴건지 구분이 안될만큼 막장으로 써서 냈는데, 그래도 첫 강의시작부터 일단 쓰고 완료했다는 것에 위로를 해주신 밥잘님..처음부터 잘쓰려하지 말아라 어차피 나중에 보면 웃음만 나온다는 첫 임보..

많은 위로를 받고 강의를 시작했네요 ㅎㅎ

1주차 썼던 지역개요와 지역분석 작성법을 보며, 휘갈겨 쓴 저를 반성하고 제 임보와 비교를 해가며, 내가 놓친 부분은 이런 거였구나. 아, 나는 여기는 그래도 제대로 했네^^ 셀프징찬도 했습니다.

정답이 없다고 하셨지만, 내가 한 입지 평가와 밥잘님 평가가 같을 때 환호성 나올뻔 ... 저만 그런가요?

다만, 이번 강의에서는 임보를 다 쓰고 나서 1등단지를 뽑고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투자라는 실행으로 이어지게 해야된다는 것이 조금은 무겁지만 의미있게 다가온 것같습니다.

과연 내가 10월이 끝난 시점에 투자계획을 세워 실행을 할 수 있을까?

아마 지금 임장을 하고 있는 분당은 현재 캡이 차이가 많이 나서 당장 투자를 할 수 없겠지만, 일단 이번 강의에서는 투자 계획까지는 반드시 세우리!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강의를 들으면서 11월의 임장지역은 용인 수지구로 확정!!!

아직 강의가 끝나지도 않았는데 다음달 수지구 임장갈 생각에 설레이네요...

그치만 워워하고 일단 이번달 임장보고서부터 끝내...ㄹ 수 있겠죠? ㅎㅎ


실전준비 매 강의마다 위로받고 용기를 주시는 강사님들 덕분에 임장가서 좌절하고 임보쓰고 좌절하고 강의듣고 다시 일어납니다. 위로를 받았으니 이제 임보쓰러 또 가야겠죠? ㅎㅎ


후기 마무리는 밥잘님의 후기과제로!

-15살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지금의 나보다 훨씬 더 많은 목표와 끔을 가지고 열심히 살고 있군요. 내 인생을 더 빛나게 해주어서 감사합니다. 저도 여기서 항상 응원하고 있다는 거 잊지마세요!

-60살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이미 늦었다고 생각하고 있지? 절대 그렇지 않아. 너보다 더 늦게 시작한 사람도 있고 시작할 생각조차 하지 않은 사람들도 많아. 나는 너에게 무지 고마워, 더 늦게 않아줘서, 그리고 포기하지 않아줘서. 60살이 되면 알게 될거야. 그때의 너의 선택이 니 인생에서 가장 잘한 일이라는 걸. 조금만 기다려 곧 만나게 될거야!




댓글


올리비아k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