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경험담
초보경험담

인생 첫 실전반 수강, 성장할 수 밖에 없었던 시간(9월 복기 및 10월 계획)

안녕하세요, 

부자 만들어주는 함수 월부에 저를 ‘in’하여 부자를 ‘out’ 하고자 투자자의 삶을 만들어가고 있는 펑션(function)입니다. 

 

월부에서 부동산 투자 공부를 한지 1년이 좀 넘은 지금 시점에 처음으로 한달 복기와 이번달 계획을 세워봅니다. 

2024년 9월은 제게 굉장히 의미가 큰 한달 이었습니다. 

처음으로 열반실전반에서 투자공부할 수 있었거든요.

저보다 뛰어난 조원분들, 모든 것을 나눠주신 졍이 튜터님과 한달을 알차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24년 9월 복기

투자에 쓴 시간: 190시간 (지금까지 중 가장 많은 시간)

독서: 월부은 재독

임장: 임장지를 발로 밟은 날 8일 (매임-3일 full), 원씽으로 삼은 전화임장 총 60회  

강의: 모든 강의 듣고 후기 작성

가족: 유리공이 잠깐 흔들렸었다. 남편과 크게 싸우고 화해도 빠르게 했다. 

         이번 한달 실전반만을 위해 달리면서 가족들에게 너무 신경 쓰지 않았음을 깨달았다. 

         간만에 집에 있는 날, 둘째가 계속 나에게 와서 안아주는 모습에 좀 짠함을 느꼈다. 

         앞으로는 유리공을 잘 살피면서 나아가자고 다짐했다. 

         이런 일을 겪어보니 어떻게 왔다갔다 해야할지 좀 알것 같다.  

 

느낀점: 내가 임장지에 8번이나 갈 수 있는 사람이었구나, 내가 전화임장을 이렇게 많이 할 수 있었구나 

             특히 조원분들과 매물임장을 처음으로 하면서 많은 부분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킴나두조장님, @구리구리황동구리님께 특히 감사드려요)

 

조용히 우리를 챙겨주신 킴나두조장님, 매임 마스터/투자 마스터 임장팀장 구리구리황동구리님, 본인의 능력을 드러내지 않지만 다 티가 나는 찐능력자 부조장 찡아찡님, 갓난아기를 키우면서도 투자 열정을 식히지 않는 AI 깡아v님, 쎈스 있는 사진과 인증, 정이 가는 멘트로 모두에게 추억 남겨주신 치타타님, 목소리는 성시경 그보다 감성적인 최곰님, 쎈스 터지는 멘트들의 멋진 임보 쓰신 나의 초보 동료 남복이님, 지방에서 오느라 힘들었지만 조금이라도 더 임장지에 오고자 노력하셨던 태컴님, 여러분을 만난 저는 행운이었습니다. 

한달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특히, 졍이 튜터님.. 튜터님 옆에 있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저희의 뼈를 때렸지만 다 저희 잘 되라고 말씀해주신 것 알고 있습니다. 실전반은 사람을 어쩔수 없이 성장시키는 곳 맞네요. 메타인지와 할 수 있는 일 하기!  그리고 잘 안될 때는 양으로 때려박기! 많은 가르침을 주신 튜터님께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24년 10월 목표

투자에 120시간 이상

독서: 2권 이상 

강의: 신도시투자반 강의  

임장: 선명한 앞마당 및 임장 보고서 완성, 전화임장 30회, 매물임장 10회

가족: 이사 준비 

직장: 업무시간에 업무에 집중, 발표준비 잘 하고 발표 잘 마치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