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
그저 빛...
(직전학기에 2호기는 종잣돈 모아서
내년에 투자하라셨는데....
혼나진 않을까 두근두근...ㅎㅎㅎㅎㅎ)
댓글
2호기 하셨군요 축하합니다
오오오 생생한 2호기 경험담 👍 준비된 자만이 기회를 가져갈 수 있다! 매일 매일 꾸준한 노력으로 기회를 잡아갈 준비를 했던 프장님 2호기 넘넘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 황금알을 낳는 2호기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
프리님 2호기 경험담 감사합니다!! 20시간만에 매수, 그전에 17개월이라는 노력이 쌓여서 만들어진 결과라는게 너무 멋집니다!!!😀3,4호기도!! 고고링링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329
14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792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362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10
40
변우석이 운 이유, 이게 없으면 결국 멈춥니다
26.06.14
6,196
75
오늘의 인기글 🔥
1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
재산세·종부세, 매년 이렇게 줄일 수 있습니다.
3
[ 달빛여명-월백 달성 후기 ]컴퓨터와는 거리가 먼 60대, 솔직히 1년간 계속 의심했지만, 결국 월 100만원 달성했습니다
4
현재 2주택자 인데, 1주택 세낀 매물에 대한 실거주 의무
5
재테크 못하는 사람들, 딱 이 세 가지가 공통입니다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1
월부학교 학생은 단지임장을 다르게 하나요 ? [라이프리]
3.2억 버는 '지방' 300세대 미만 단지들 특징 N가지 (ft. 단지예시) [라이프리]
누수 특약의 진실, 제대로 알려드립니다(매도자vs매수자 책임) [라이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