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에 유독 돈복 터지는 사람의 비밀! "이런 경험을 반복한다면 운 좋아진다는 징조입니다"

성공한 분들은 하나같이 ‘나는 운이 참 좋았다’ 라고 이야기 합니다.

그렇다면 올해 2025년 유독 운 좋아지는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요?

 

18년 간 2만 여 명을 상담한 타로마스터, 정회도 님을 만나뵙고 여쭈었습니다!

 

오늘 이야기를 읽으면 얻게 되는 것들 (소요시간 : 3분)

  • 올해 유독 운 좋아지는 사람의 징조
  • 적은 노력으로 운 끌어당기는 방법
  • 40대, 50대 이후 나이 들수록 운 좋아지는 사람 특징
  • 나도 모르게 하고 있는, 돈복 걷어차는 사람의 ‘이 행동’

 

 

1. 올해 유독 운이 좋아지는 사람의 징조

 

 

먼저, 운과 관련해 재밌는 사실을 알려드리자면, 우리는 보통 ‘운이 좋을 때 = 내가 행복할 때’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하지만 이건 그렇지 않은 경우가 더 많아요.

 

‘물이 들어올 때 노 저어야 한다’고들 이야기 하잖아요? 그만큼 운이 좋을 때는 너무 바쁘고 내 인생이 뭔가에 실려서 가는 느낌이 들어요.

주변에 운이 좋은 분들을 보면 너무 바쁘고 정신이 없어요. 내가 해야 할 일들이나 만나야 할 사람이 내 의지와 상관없이 계속 들어오거든요.

만약에 ‘아, 일이 풀려나가는 것 같긴 한데 왜 이렇게 바쁘고 힘들지?’ 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지극히 정상이라는 거 겁니다.

반대로 운이 좀 빠지고 나서 내가 운 좋을 때 비축해둔 것을 쓸 수 있는 여유가 있을 때. 그때 행복이 찾아옵니다.

즉, 운 좋은 시기에 행복과 여유를 찾는 건 모순된다는 걸 먼저 아셨으면 좋겠어요.

 

운 좋아지기 전에 나타나는 징조에 대해서는 <천 지 인> 이 3가지 관점에서 보아야 해요.

  • 천 : 시기, 때, 타이밍
  • 지 : 풍수, 환경, 타인
  • 인 : 에너지

 

‘천’의 예를 들자면, 출근길에 횡단보도를 건너려는데 파란불로 딱 바뀔 경우 ‘하루 운이 좋겠구나’ 라고 생각할 수 있어요. 혹은 내가 눈여겨보던 부동산 매물이 딱 나왔다고 한다면 그것 또한 2025년에 운이 좋을 징조라고 볼 수 있고요.

‘지’의 예를 들자면, 좋은 터로 이사 가거나 좋은 귀인을 만나는 경우를 들 수 있어요.

‘인’은 내가 가진 에너지라고 볼 수 있어요. 이상하게 요즘 좀 활력이 있고 설레고 기대감이 든다면 운이 트이는 징조로 볼 수 있습니다.

 

나에게 이런 징조가 없거나, 보이지 않는다고 한다면, ‘적은 노력으로도 내 운을 끌어들이는 방법’이 있어요.

 

 

 

2. 적은 노력으로도 내 운을 끌어들이는 방법

 

 

적은 노력으로도 운을 끌어오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사람으로부터 운을 끌어오기

사람에게 운을 끌어오기 위해서는 그 사람을 감동시키면 됩니다.

주변에 정말 어렵고 외롭고 힘든 사람이 있을 때 내가 능력되는 한에서 도움을 주거나, 따뜻한 말 한마디를 하면 그 감동은 오래 가기 마련이에요.

그럼 최소한 ‘잘 되었으면 좋겠다’며 축복하는 마음과 함께, 추후 도움을 받을 수 있죠. 감동은 나와 내 주변까지도 연쇄적으로 이어지며 운이 끌어당기는 방법입니다.

 

(2) 땅으로부터 운을 끌어오기

땅의 기운(지기)을 받아서 내 기운을 환기시키고 좋은 기운으로 바꾸는 방법입니다. 특히 목적에 따라 터도 달리 가져가면 좋아요.

예를 들어, 금전운을 높이고 싶다면 양평의 두물머리에 가보세요.

 

 

합격운을 높이고 싶다면 고성에 있는 문수암을 추천합니다. 이미 목적을 품고 가는 것인 만큼, 방문을 하는 것만으로도 느껴질 거예요.

 

 

 

 

3. 40, 50대 이후 잘 풀리는 사람의 특징

 

 

40대 이후 성공하거나 큰 돈이 들어오는 경우는 그 이전 20~30대부터 굉장한 노력을 했는데 그게 빛을 못 봤던 경우가 많아요.

이전에 아무런 노력도 안 했던 사람이 운을 잡고 성공하기란 매우 어렵다고 봅니다. 

 

또 그런 분들 가운데, 내가 그동안 살아오면서 겪는 데이터를 토대로 자긱객관화가 잘 되어있는 분들이 많아요. 내가 갖고 있는 능력이나 체력, 정신력 등을 알고 냉정하게 선택을 하는 거죠. 

그러면 웬만한 실패는 다 피하게 되고, 크기는 작더라도 매번 성공하는 케이스가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운이 트이기 시작하는 거죠.

 

저 같은 경우에도, 저는 귀가 좀 얇은 편이에요. 그래서 누군가가 나에게 거짓을 이야기할 거라는 생각 자체를 안 해요. 다 믿는 거죠.

그래서 저는 어떤 사람과 돈이나 사업적으로 엮일 일을 안 만들어요. “저는 결정권이 없고 회사에 가서 이야기를 나눈 후에 결정을 해야 합니다”를 항상 전제로 깔고 가죠. 그 자리에서 결정해 버리면 귀가 얇아져 혹하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책 쓰거나 영상 콘텐츠 만드는 것 말고 나머지는 다 못하는 사람이라고 스스로 인정해버리고, 그 외 나머지 모든 부분은 다 아웃소싱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좋은 게

제가 잘하는 것만 하니까 계속 성취하고 성공하는 경험을 쌓을 수 있고,

나머지 부분은 도움을 받으니 그나마 실패할 경우의 수를 줄일 수 있죠.

 

 

 

4. 돈복을 걷어차는 사람의 특징

 

 

반대로, 돈복을 걷어차는 분들도 있어요.

바로 비전 없이 단순히 운에 기대어 성공하려는 분들. 비전이 있다는 건 내가 가야 할 목적지를 분명히 알고, 한 걸음 한 걸음을 가는 거예요.

비전과 목적, 과정을 아는 분들은 운이 빠지더라도 다시 일어서서 걸을 수 있어요. 그러나 운에 기대려고만 하는 분들은 운이 빠지면 넘어집니다. 그리고 일어설 수가 없어요. 방법과 목적지를 모르니까요.

 

애초에 단 한 번의 성공도 없이 돈복 자체가 그냥 차단되는 경우도 있어요.

바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을 끝까지 안 하는 사람’이죠. 그리고 중요치 않은 일, 나중에 문제 일으킬 일에 굉장히 집중합니다.

 

이런 분들은 어떤 특징이 있냐면, ‘심사숙고 끝에 최악의 결정을 한다'는 거예요.

많은 전문가들의 의견을 듣고 경우의 수를 비교해본 끝에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는데, 돈복 걷어차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남의 말을 안 들어요. 자기만의 생각 안에서 비교하다보니 최악의 결정을 하게 되는 거죠.

 

 


 

월부에는 부단히 공부하고 노력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 이야기를 읽고, 모두 내 안의 운과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18년 넘게 사람들을 상담하며, 결국 잘 되는 사람은 ‘지금 이 순간 오롯이 존재하는 사람’이라는 걸 알았습니다.

2025년을 살며, 변화 속에서 일희일비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결국 잘 되는 사람은 지금 이 순간 행복한 사람이거든요.

올 한 해를 오롯이 꼭꼭 씹어먹으며 매 순간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비브user-level-chip
25. 01. 30. 18:46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하겠습니다🩵 물들어올때는 힘든게 당연하군요~

user-avatar
모도링user-level-chip
25. 01. 30. 18:51

올 한해 매순간 행복하게 보내야겠네요❤️

user-avatar
오르디user-level-chip
25. 01. 30. 18:55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하겠습니다~ 흥미로운 얘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