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열중50기 5늘도 읽고 0감얻어 2제부터 1취월장하조_별별별별별] 문제 말고 목표에 집중하자! 1강 후기

26.06.10

[나에게 특히 인상 깊었던 점]

#현 시장에서의 올바른 행동

  1. 현실을 받아들인다.

    냉정하게 현재 상황을 받아들인다.

  2.  할수 있는 투자를 결정한다. 

    비전보드를 작성한 것처럼 최상위 목표를 항상 기억한다.

  3. 원칙과 기준을 지킨다.

    감정은 배제하고 저.환.수.원.리에 모두 부합할때 투자한다.

 

#수익률은 원칙의 결과

원칙과 기준을 지켜 투자하면 수익률은 따라오는 결과이다.

 

 

[꼭 적용해보고 싶은 점]

  1. 투자 시 리스크점검 5Q활용 : 기계처럼 점검하고 의사결정
  2. 끈질김이 결과를 만든다. 거절을 두려워 하지 말것! 끝까지 해본다. 아님 말고.
  3. 실입주매물 또는 월세매물도 내 물건으로 만들수 있으니 다 보고 도전해볼것.
  4. 마법의 단어 “왜냐면요” : 근거+대안 만들기
  5. 문제 말고 목표에 집중하기

 

좋은 강의 해주신 권유디 튜터님 감사합니다. 👍


댓글

Jani
26.06.10 00:24

해냈드아아 별님 >ㅁ< 수고하셨어영!!!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